LIFE

U+ 전화 - [전화장애] 전화가 와도 벨소리가 울리지 않아요.

금전수_j 2022. 3. 15.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전화가 와도 벨소리가 울리지 않아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전화기의 소리 설정이 무음으로 설정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전화기의 매뉴 버튼을 누른 이후 소리 > 벨소리 > 벨/진동전환 > 크기 에서 소리 설정을 확인하여 벨로 변경 후 이용 해주세요.
소리가 작게 날 경우에는 음량 조절을 하여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전화- [U+홈보이] 홈보이 스테이션을 블루투스로 연결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전화 > U+홈보이

홈보이 스테이션에서 블루투스 버튼을 누른 후, 연결하고 싶은 홈보이 단말 또는 스마트폰 등에서 블루투스를 켠 후 연결 가능한 장치를 검색하세요.

‘CHS_Dock_####’이라고 나오는 단말기를 선택해서 연결하면 됩니다.
정상 연결되면, 홈보이 스테이션에서 블루투스 램프가 3회 점멸 후 파란색으로 들어옵니다.




유플러스 전화- [아이허브] U+인터넷전화 아이허브서비스가 무엇인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아이허브

U+인터넷전화 단말기에서 아이허브 접속을 통해 제공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날씨, 뉴스 등의 생활 정보 알림서비스와 벨소리및 게임, 만화등 다양한 컨텐츠의 검색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 U+인터넷전화 아이허브 무선컨텐츠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p070/VoConSv.hpi





유플러스 전화- [번호이동] 인터넷전화 번호이동을 신청하면 언제부터 사용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번호이동 처리기간은 대략 1~2일(영업일 기준) 정도 소요됩니다.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전화기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전화의 배터리가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만약 배터리 충전이 정상이라면, 배터리를 다시 탈부착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충전시 램프가 깜빡 거립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장애/고장

인터넷전화 단말기의 충전상에 문제가 있을 경우 충전 접촉 단자의 이물질 및 마모현상으로 인한 경우일 가능성이 높으며 아래와 같이 조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전화기 전원 Off 후 배터리를 분리합니다.
  ② 전화기와 충전거치대의 충전 접촉단자 부위를 티슈 및 알코올(아세톤)을 묻혀서 세척합니다.
      (단, 물을 묻혀 하시면 나중에 접촉면이 부식될수 있사오니, 물은 가급적 사용하지 않기를 부탁드립니다.)
  ③ 분리했던 배터리를 다시 부착합니다.
  ④ 충전 거치대 후면부에 위치한 충전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여 정상적으로 충전이 되는지 확인합니다.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