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셋톱박스] 구글셋톱박스로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TV > 장비안내 > 셋톱박스
구글셋톱박스로의 기기변경은 어렵습니다.
기본/고급형 셋톱박스 이용 중 TV교체(스마트TV)로 인해 셋톱박스 변경이 필요하다면 LGU+고객센터에서 전화로 UHD셋톱박스로 변경 가능합니다.
UHD셋톱박스는 HDMI 단자 지원 TV에만 설치가 가능하며,
일부 TV 모델은 호환성의 문제로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IPTV 요금제별 셋톱 임대료 차이 있음)
(※셋톱박스 변경 설치비가 청구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TV장애] 갑자기 TV소리가 안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TV > 장애/고장
U+tv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음소거 기능이 켜졌거나 또는 TV와 셋톱 볼륨 상태가 낮아 발생할 수 있으니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TV 리모컨에서 음소커 버튼 선택 (음소거 기능 On/Off 확인)
② 리모컨 중앙부에 위치한 셋톱박스 볼륨버튼과, 리모컨 왼쪽면에 위치한 TV볼륨을 같이 올려주기
엘지 유플러스 [VOD월정액] 월정액 유료서비스를 리모컨으로 해지할 수 있나요?
개인 > TV > 부가서비스 > VOD월정액
월정액 서비스는 리모컨으로 직접 해지 가능합니다.
단, 1개월 의무이용기간이 있는 일부 부가서비스의 경우에는 1개월 이내 해지시 한달요금이 모두 청구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월정액 유료 서비스 리모컨 해지 경로 안내 >
전체메뉴(홈) > 마이메뉴 > 가입내역 > 해지하고자 하는 월정액 상품 선택 후 해지 가능
엘지 유플러스 [TV장애] VOD를 보는데 자꾸 끊겨요
개인 > TV > 장애/고장
VOD 시청 중 끊김 증상은 컨텐츠의 제작사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다른 VOD는 끊김없이 정상적으로 나오나, 해당 VOD만 끊김 증상이 발생한다면 컨텐츠 제작사의 문제이며 만약 모든 VOD에서 끊김 증상이 계속 발생한다면 TV와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의 전원선을 아래의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모뎀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장비후면 전원선 뽑기 부터 진행 바랍니다)
② 와이파이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③ IPTV셋톱박스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④ 뽑은 순서대로 다시 전원선 연결
엘지 유플러스 [TV장애] 구매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개인 > TV > 장애/고장
구매 비밀번호 변경은 U+tv 리모컨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상단 설정 버튼 선택
③ 시스템설정 > 전체 초기화 → 현재 사용중인 사용자 인증번호 4자리 입력 후, 변경 진행
(사용자 인증번호는 고객님이 변경한 경우가 없다면 0000 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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