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U+ 전화 -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를 타사로 번호이동이 할 수 있나요?

by 금전수_j 2022. 3. 18.
 

유플러스 전화-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를 타사로 번호이동이 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번호이동

타통신사로 번호이동은 가능하나, 정확한 문의는 번호이동을 하고자하는 해당 통신사로 문의 바랍니다.
(예시 : KT → LG U+로 번호이동시 " LG U+ 고객센터 " 로 문의바랍니다.)



유플러스 전화- [뮤직벨링070] 실수로 잘못 다운받았는데 환불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뮤직벨링070

뮤직벨링070서비스 이용중 개발 및 시스템상의 오류인 경우 이외에 사용자의 실수로 인한 이용료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전화- [선불카드] 통화시간 또는 잔액이 남아있어도 충전이 가능한가요?
개인 > 전화 > 선불카드

선불카드는 잔액이 남아 있어도 충전 가능합니다.
선불카드는 충전을 하시면 기존에 남아있는 잔액에 충전금액이 누적됩니다.

▶ 선불카드 충전 문의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biz/bzsb/ppcd/sbsc/CreateFormPPCard.hpi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유플러스 전화- 뮤직벨링070] MP3, 벨 다운로드는 되는데 통화연결음은 설정할 수가 없다고 나옵니다.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부가서비스 > 뮤직벨링070

뮤직벨링070서비스 내의 동일 곡을 재검색하여 다른 컨텐츠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특정 콘텐츠의 서비스가 불가한 경우는 해당 콘텐츠가 제작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서버의 오류나 어플리케이션의 문제가 아니오니 동일 곡을 검색하여 다른 콘텐츠를 선택 바랍니다.




유플러스 전화-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 단독고객 경우에도 U+와이파이 상품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전화 > 인터넷전화 > 상품안내

U+인터넷전화를 단독으로 사용하여도 U+와이파이 상품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U+와이파이100 상품만 가능하며, U+기가와이파이 이용은 불가합니다.
또한 타사 유선 인터넷에 따라 속도가 달라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정상적인 속도를 제공받지 못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유플러스 전화- [후불카드] 현재 군 후불서비스 이용중인 사람도 사이버지식정보방 마일리지가 적립 되나요?
개인 > 전화 > 후불카드

군 후불서비스 마일리지 적립은 사이버지식 정보방을 통해 가입할 경우에만 적립됩니다.
단, 무료통화 적용을 받은 경우 중복 혜택은 불가 합니다.

▶ 후불카드 상품 문의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및 주말.공휴일 오전9시~오후8시30분


출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