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pc Tip

[엘지 U플러스 -FAQ] [U+ 패밀리샵] 실 결제 금액의 의미가 무엇인가요?

금전수_j 2020. 1. 22.

[엘지 U플러스 -FAQ] [U+ 패밀리샵] 실 결제 금액의 의미가 무엇인지 알아보아요.

 

[U+ 패밀리샵] 실 결제 금액의 의미가 무엇인가요?

실 결제 금액은 멤버십 포인트 할인, 기타 사은 쿠폰 할인을 적용한 후 실제로 지불한 최종 결제 금액(신용카드, 실시간 계좌 이체 등)을 의미합니다.


[U+ 패밀리샵] 요금할인은 어떻게 되는 것인가요?

모바일 고객에게는 모바일 금액에서 요금할인이 진행되며, 홈상품만 가입한 고객은 인터넷 우선으로 요금할인이 됩니다.
단, 홈보이 App 통해서 구입하신 경우 홈보이 요금할인이 됩니다.

[U+ 패밀리샵] 요금할인 받았는지 여부는 어디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실시간 확인은 불가능하며, 구입내역에서 결제 금액이 요금할인 기준 금액 이상일 경우 구입하신 익월 청구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U+ 패밀리샵] 주문한 상품을 반품했을 경우, 요금할인은 어떻게 적용 받나요?

반품 금액은 요금 할인 금액 산정 시 제외됩니다. (이미 할인을 받은 경우에는 그 다음달 청구서에서 재청구됨.)

예를 들어, U+ LG생활건강샵에서 7만원을 구입했으나 3만원의 물품을 반품한 경우,실제 구매 금액은 4만원이 되므로 요금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반품은 상품 구매 후 반품은 국가에서 지정한 쇼핑몰 규정상 구매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U+ 패밀리샵] 가족 등 여러 홈페이지 ID로 구매한 금액을 하나로 묶을 수 있나요?

홈페이지 ID 혹은 연계된 대표 번호에만 금액이 적립되며, 합산은 불가능합니다.


[U+ 패밀리샵] 제 명의로 여러 휴대폰 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 휴대폰 요금을 할인 받나요?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는 경우 실제로 로그인한 ID와 연계된 대표번호에 요금할인이 적용됩니다.

어플로 구매하시는 경우에도 홈페이지 상에 등록된 대표번호와 일치하는 휴대폰으로 구매하신 내용에 한해서 합산이 가능하므로 다회선 이용 고객(동일 명의로 휴대폰을 여러 개 보유한 고객)의 경우 반드시 U+ 홈페이지에 등록된 대표번호를 확인 후 구매하셔야 합니다.


[U+ 패밀리샵] 명의변경, 번호변경, 해지 시에도 요금할인이 적용되나요?

요금할인은 해당 번호와 명의자를 유지하시는 경우에 한해 적용되기 때문에 요금할인을 받으시기 전에 명의변경, 번호변경, 해지 등을 하시는 경우에는 요금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U+ 패밀리샵] 제휴카드 할인, 약정할인, 자동이체 할인 등 기타 할인과도 중복으로 요금할인이 적용되나요?

다른 할인 프로그램과 중복으로 요금할인이 가능합니다.

다른 할인 프로그램과 별도로 적용되며, 자동이체 할인 금액 또한 반영된 후 최종 납부 금액에 대해서 요금할인이 적용되어 청구서에 별도로 표기됩니다.

 

[O(제로)클럽 시즌2] 0(제로)클럽 시즌 2 - A형(완전거치)은 무엇인가요?

A형(완전거치)는 최신폰의 할부원금의 전액을 6개월(또는 3개월) 뒤로 상환 유예하여 추가 구입 부담을 0원으로 없애주는 혜택입니다.

단, 거치기간은 요금제에 따라 다릅니다.
LTE62 이상은 6개월 거치, LTE62 미만은 3개월 거치가 가능하며, 데이터 중심 요금제는 데이터 3.6, Video 50 기준으로 구분됩니다.


[O(제로)클럽 시즌2] 18개월 뒤에 중고폰 반납이 의무사항 인가요?

18개월 뒤 중고폰 반납은 의무사항이 아닙니다.

단, 개통 18개월 이후 기변 시, 당사의 중고폰 매입 시스템을 통하여 중고폰 매매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잔여 할부금과 중고폰 매입가의 차액이 발생 시, 50 % (최대4만원)는 당사에서 보상해 드립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