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처리닷컴 [제주도렌터카] 기상악화로 인한 항공기/선박 결항에 따른 환불 규정 안내.
기상악화로 인한 항공기/선박 결항에 따른 제주도 렌터카 환불 규정 안내
제주도로 입도하는 항공기/선박이 결항된 경우, 항공사/선박사에서 발행한 결항 확인서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결제금액 전액을 환불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결항을 예측하고 사전 취소 시에는 취소 규정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되오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 결항 확인서(증명서)에는 반드시 편명/승객명/결항 여부가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
<< 렌터카 취소/환불 접수방법 >>
▶ 온라인(PC/모바일)을 통해 회원/비회원 예약확인 페이지에서 해당 예약을 취소해주세요!
(단, 온라인 취소가 불가한 예약 건은 차량이 예약된 렌터카 업체 또는 땡처리닷컴으로 유선 취소 바랍니다.)
◎ 렌터카 업체 고객센터 : 영업시간 : 08:00 ~ 20:00 (연중무휴)
** 렌터카 업체 연락처는 예약 확정 시 발송된 카톡, 장문문자 또는 예약확인 페이지의 대여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땡처리닷컴 고객센터(02-3705-8822) : 영업시간 : 평일 0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 결항 증명서를 메일로 보내주세요! airtel@ttang.com
▶ 평일 오전 09시~ 오후 18시 땡처리닷컴 고객센터로 결항에 따른 환불 요청 바랍니다.
※ 결항 증명서는 예약한 항공사/선박사 데스크 또는 고객센터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증명서 내 편명 / 승객명 / 결항 여부가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 (결항 증명서에 승객명이 없는 경우 항공예약 내역도 같이 발송 바랍니다.)
땡처리닷컴 [제주도렌터카] 제주도 렌터카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FAQ)을 통해 궁금을 해결해보세요.
* 그밖에 문의사항은 질문과 답변(Q&A)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 땡처리닷컴 고객센터 : 02-3705-8822
⇒ 영업시간 : 평일 0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 렌터카 대여 업체 고객센터 : 렌터카 상세정보 > 차량 대여업체 정보 에서 확인
⇒ 영업시간 : 08:00 ~ 20:00 (연중무휴)
땡처리닷컴 [해외항공] 여권없이도 예약이 가능한가요?
네. 여권이 없으셔도 항공예약은 가능합니다.
다만, 예약시 여권만드실 때 사용하신 정확한 영문성함을 알려주셔야합니다.
그후 여권발급이 되시면 예약확인/결제페이지에 여권정보를 수정해주세요
항공티켓상 영문이름과 여권상 영문이름이 동일해야하며 스펠 하나라도 틀리게되면 출발일 당일에 공항에서 문제가 발생하며, 탑승에 어려운일이 생기고 추가비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땡처리닷컴 [제주도렌터카] 결제하면 바로 예약이 확정되는 건가요?
네, 맞습니다. 예약과 동시에 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하며, 결제 후 바로 예약이 확정됩니다.
땡처리닷컴 실시간 렌터카는 제휴된 렌터카 공급사와 시스템 연동을 통하여 예약이 진행되기 때문에 상담원과 별도의 상담 없이 결제 후 바로 예약 확정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의)
① 결제 후 취소 시 규정에 따라 수수료가 부과되오니 이 점 유의 바랍니다.
② 실시간 검색으로 인해 예약 변경이 불가합니다. (날짜, 시간, 차종, 보험 등 확정된 예약에서 어떠한 변경도 불가) 예약 변경은 취소 후 재 예약을 진행해야 하며, 취소 규정은 동일하게 적용되오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③ 실시간 예약 진행으로 예약 후 결제 진행 중 상품이 마감될 수 있습니다.
④ 결제와 동시에 예약이 확정되기 때문에 간혹 시스템 에러(상품 마감, 일시적 오류 등,,)로 결제만 진행되고 예약이 완료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문자로 "예약 불가"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영업일(평일 9시~18시) 기준으로 카드 승인 취소 후 문자 안내드립니다.
[땡처리닷컴 렌터카](예약번호)실시간 차량 조회 후 예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문제(요금변동, 차량마감 등)가 발생되어 예약이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업무일(평일9시~18시) 기준으로 결제 취소 후 문자안내드리겠습니다. 진행을 원하시면 다시 한번 예약 및 결제 진행 바랍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내용과 같은 문자 안내를 받으신 경우 예약이 정상적으로 처리 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예약 진행을 원하시면 재 예약, 결제 바랍니다.
출처 땡처리닷컴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tang.com/help/bbs/faqList.do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땡처리닷컴 FAQ [제주도렌터카] 결제했는데 차량 인수 및 반납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2.08.21 |
---|---|
땡처리닷컴 FAQ [제주도렌터카] 취소/환불 규정 및 수수료 안내, 취소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0) | 2022.08.19 |
유플러스 모바일 [U+아이돌Live] 아이패드, 태블릿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2.08.17 |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 MP3를 다운 받았는데 못 찾겠어요. 어디에 저장되나요? (0) | 2022.08.16 |
유플러스 모바일 [소호링] 내가 설정한 소호링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0) | 2022.08.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