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처리닷컴 [제주도렌터카] 결제했는데 차량 인수 및 반납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가 완료되면 5분 이내로 예약 정보가 장문문자가 자동 발송되며, 예약 내역 및 차량 인수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설정에 따라서 장문문자(LMS) 거부 등록이 되어있는 경우 문자를 받아 보실 수 없습니다.
** 결제 후 발송된 문자를 받지 못했을 경우 02-3705-8822 땡처리닷컴으로 연락 바랍니다. 업무시간 기준 재발송 드립니다.
(업무시간이 아닌 경우 홈페이지의 예약확인 화면에서 예약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도로교통법상 유효한 운전면허증을 반드시 지참 바랍니다. 운전면허증이 없는 경우 차량 대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2016년 9월 1일부로 제주공항에서 차량 인수 및 반납이 불가합니다."
각 렌터카 회사 차고지에서 인수 및 반납이 이뤄지고 있으며, 제주공항⇔렌터카 차고지 간 셔틀버스가 제공됩니다.
제주공항 렌터카 하우스 맞은편 주차장에서 10~30분 간격으로 운행되는 셔틀버스를 탑승하고 렌터카 차고지로 이동 후 차량 인수 가능합니다. (렌터카 하우스는 제주공항 5번 게이트를 통과해서 표지판을 따라 이동하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렌터카 인수 차고지는 렌터카 업체에 따라 셔틀버스 탑승 후 5분~15분이 소요됩니다.
★영업시간 이외 차량 대여/반납 불가★
영업시간(08:00 ~ 20:00)에 렌터카 업체 차고지에 도착 시에만 차량 인수/반납이 가능합니다.
영업시간 외 야간 인수 및 조기 반납은 일부 업체만 가능하기 때문에 사전 확인이 필요하며,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외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결제 전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사전 확인 없이 결제 후 이용불가 시 취소료는 규정대로 부과되오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 땡처리닷컴 고객센터 : 02-3705-8822
⇒ 영업시간 : 평일 09:0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 렌터카 업체 고객센터 : 상품 상세 정보 확인
⇒ 영업시간 : 08:00 ~ 20:00 (연중무휴)
땡처리닷컴 [국내항공] 국내선 항공 왕복 예약 시 편도만 결제되었습니다.
국내선 항공의 경우,여행사 결제시스템이 아닌 항공사결제로 진행됩니다.
해당 항공사 결제 시 요구되는 설치프로그램 미설치 또는 컴퓨터 보안시스템 방화벽 문제로 인한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국내항공은 즉시결제 조건으로 미결제 시 자동취소처리 되며, 편도 항공건만 재예약,결제부탁드립니다.
땡처리닷컴 [해외항공] 땡처리 항공권 구입 시 사전좌석지정이 가능한가요?
땡처리 항공권의 경우 크게 단체 항공권과 개인 특가 항공권으로 구분 되십니다.
1)단체항공권
단체 항공권의 구매 시 개인 사전좌석 지정은 불가하십니다.
2)개인 특가 항공권
개인 특가 항공권의 경우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타이항공,일본항공등 소수의 항공사만 좌석지정이 가능하며 출발 48시간 이전 요청 사항입니다.
그외 싱가폴항공, 전일본공수, 가루다인도네시아 항공등 외국계항공사의 경우 해당 항공사의 인터넷 싸이트상에서 또는 전화상으로 요청 가능 하십니다.
땡처리닷컴 [제주도렌터카] 영업시간(08:00~20:00)외 야간인수 및 조기 반납이 가능한가요?
렌터카 업체에 따라 운영시간에 차이가 있으나, 평균 운영시간은 오전 08시부터 오후 20시까지입니다.
다만, 항공시간 및 개인적인 사정으로 이른 아침에 차량을 반납하거나, 늦은 시간에 차량 인수가 필요할 수 있는데요!
일부 렌터카 업체에서 운영시간(08:00~20:00) 외에도 야간인수 및 조기반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운영시간 외 인수/반납이 필요하신 경우 땡처리닷컴 고객센터(02-3705-8822) 번호로 문의 바랍니다.
단, 땡처리닷컴 영업시간이 아닌 경우 해당 렌터카 업체로 개별 문의도 가능합니다.
★ 사전 문의 없이 결제 후 야간 인수가 불가한 경우에 발생하는 취소 수수료는 고객 부담이오니 이 점 유의 바랍니다.
주의)
① 업체에 따라 야간인수비 / 연료보증금 / 주차료와 같은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② 인수·반납은 렌터카 업체에서 이루어지며, 공항 ↔ 렌트카 업체 이동 시 셔틀 서비스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업체의 운영 사정에 따라 야간 인수 조건이 변경되거나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으니, 이전에 이용을 해보았더라도 예약 전 가능 여부를 다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출처 땡처리닷컴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tang.com/help/bbs/faqList.do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땡처리닷컴 FAQ [해외항공] 땡처리 항공권이 나오면 개별적으로 연락을 주시나요? (0) | 2022.08.24 |
---|---|
땡처리닷컴 FAQ [제주도렌터카] 유모차/카시트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2.08.23 |
땡처리닷컴 FAQ [제주도렌터카] 취소/환불 규정 및 수수료 안내, 취소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0) | 2022.08.19 |
땡처리닷컴 FAQ [제주도렌터카] 기상악화로 인한 항공기/선박 결항에 따른 환불 규정 안내. (0) | 2022.08.18 |
유플러스 모바일 [U+아이돌Live] 아이패드, 태블릿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2.08.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