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retail [GS수퍼마켓] 이미 가입된 회원이라고 나오는데, ID/PW도 찾을 수가 없어요.
기존에 가입된 이력이 있으나 홈페이지상에 등록된 고객정보 중 일부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휴대폰 번호(성함)가 변경 되었으나 변경하지 않은 경우, 휴대폰 번호 없이 가입된 경우 등)
이럴 경우 ID/PW 찾기에서 홈페이지상 등록되어있는 정보를 입력후 하단에 기관인증을 통해 찾기를 하셔야합니다.
GSretail [GS수퍼마켓] 휴대폰번호로 포인트 적립이 안돼요.
같은 휴대폰 번호로 2명이상의 회원이 존재시 점포 포스에서 고객 정보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 후 (080-345-7700) 동일 번호 사용자의 정보 변경 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GSretail [GS리테일] 품목별 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음반)
피해유형
① 봉체, 접착, 염색, 부자재불량
② 치수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및 색상불만
보상기준
- 교환(단, 정상적인 제품에도 불구하고 개봉한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급 불가)
GSretail [GS리테일] 품목별 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신발가죽제품)
피해유형
① 디자인, 색상, 크기에 불만이 있는 경우
② 조립불량(부착물의 이탈, 끝, 고리 등의 절단)
③ 도금 또는 입힘 상태 불량
보상기준
- 구입 후 7일 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제품교환
- 무상수리, 제품교환
- 구입 후 6개월 이내 무상수리, 제품교환
GSretail [GS리테일] 품목별 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액세사리)
피해유형
① 디자인, 색상, 크기에 불만이 있는 경우
② 조립불량(부착물의 이탈, 끝, 고리 등의 절단)
③ 도금 또는 입힘 상태 불량
보상기준
- 구입 후 7일 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제품교환
- 무상수리, 제품교환 - 구입 후 6개월 이내 무상수리, 제품교환
GSretail [GS리테일] 품목별 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화장품)
피해유형
① 이물혼입, 함량부적합, 변질 및 부패, 유효기간 경과, 용량부족, 품질, 성능, 기능 불량
② 용기불량으로 인한 피해사고 및 부작용
보상기준
[교환 및 구입가 환급]
- 제품교환, 구입가 환급
- 치료비, 경비 및 임금배상
출처 GS리테일 많이찾는 질문 http://www.gsretail.com/gsretail/ko/customer-satisfaction/faq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리테일 [GS리테일] 아이핀이 무엇인가요? (0) | 2022.09.20 |
---|---|
GS리테일 [GS수퍼마켓] 배달을 시켰는데 지금 급한 일이 생겨서 외출을 나가야 하는데요? (0) | 2022.09.19 |
GS리테일 [GS리테일] 품목별 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가구류) (0) | 2022.09.15 |
GS리테일 [GS리테일] 개명했는데 홈페이지에서 변경 안되나요? (0) | 2022.09.14 |
땡처리닷컴 |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예약,결제 가능한가요? (0) | 2022.09.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