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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리테일 [GS수퍼마켓] 이미 가입된 회원이라고 나오는데, ID/PW도 찾을 수가 없어요.

금전수_j 2022. 9. 16.

GSretail [GS수퍼마켓] 이미 가입된 회원이라고 나오는데, ID/PW도 찾을 수가 없어요.
기존에 가입된 이력이 있으나 홈페이지상에 등록된 고객정보 중 일부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휴대폰 번호(성함)가 변경 되었으나 변경하지 않은 경우, 휴대폰 번호 없이 가입된 경우 등) 
이럴 경우 ID/PW 찾기에서 홈페이지상 등록되어있는 정보를 입력후 하단에 기관인증을 통해 찾기를 하셔야합니다.



GSretail [GS수퍼마켓] 휴대폰번호로 포인트 적립이 안돼요.
같은 휴대폰 번호로 2명이상의 회원이 존재시 점포 포스에서 고객 정보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 후 (080-345-7700) 동일 번호 사용자의 정보 변경 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GSretail [GS리테일] 품목별 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음반)
피해유형
① 봉체, 접착, 염색, 부자재불량
② 치수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및 색상불만

보상기준
- 교환(단, 정상적인 제품에도 불구하고 개봉한 제품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급 불가)




GSretail [GS리테일] 품목별 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신발가죽제품)
피해유형 
① 디자인, 색상, 크기에 불만이 있는 경우
② 조립불량(부착물의 이탈, 끝, 고리 등의 절단)
③ 도금 또는 입힘 상태 불량

보상기준
- 구입 후 7일 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제품교환
- 무상수리, 제품교환
- 구입 후 6개월 이내 무상수리, 제품교환




GSretail [GS리테일] 품목별 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액세사리)
피해유형 
① 디자인, 색상, 크기에 불만이 있는 경우
② 조립불량(부착물의 이탈, 끝, 고리 등의 절단)
③ 도금 또는 입힘 상태 불량

보상기준
- 구입 후 7일 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제품교환
- 무상수리, 제품교환 - 구입 후 6개월 이내 무상수리, 제품교환





GSretail [GS리테일] 품목별 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화장품)
피해유형
① 이물혼입, 함량부적합, 변질 및 부패, 유효기간 경과, 용량부족, 품질, 성능, 기능 불량
② 용기불량으로 인한 피해사고 및 부작용

보상기준
[교환 및 구입가 환급]
- 제품교환, 구입가 환급
- 치료비, 경비 및 임금배상



출처  GS리테일       많이찾는 질문  http://www.gsretail.com/gsretail/ko/customer-satisfaction/faq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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