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회원/멤버십]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 재발급 시 기존 거래이력/포인트는 옮겨지나요?
네, 옮겨집니다.
기존 거래이력 및 보유 포인트는 개인식별값 기준으로 통합하여 관리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카드를 분실했다가 찾았습니다. 분실신고를 취소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분실신고는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가까운 삼성전자 멤버십 대상 매장에서 새 카드를 재발급 받으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블루케어 점검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점검 1단계(설치 시 무상 점검)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로열블루로 선정되고 난 이후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여 로지텍에서 설치 제공 시 기존 보유하고 있는 4대가전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점검 2단계(구매 후 제품 설명)은 로열블루 선정 후 구매하신 4대가전을 설치 받고 난 이후 멤버십콜센터(1588-3366)에서 고객님께 전화해서 접수 진행해 드립니다.
점검 3단계(정기 무상 점검)은 삼성닷컴 홈페이지 (마이 페이지>회원정보>나의 정보>블루케어) 및 APP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등급 선정 후 1년동안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는 고객님께는 멤버십콜센터(1588-3366)에서 고객님께 전화해서 접수 진행해 드립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타사 제품도 블루케어 점검을 받을 수 있을까요?
삼성전자 4대 가전 제품(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에 한하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삼성 [회원/멤버십] 블루케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고객 조건은 무엇인가요?
로열블루 고객으로 선정되시면 블루케어 혜택을 제공합니다.
삼성 [제품/쿠폰/이벤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본 상품을 삼성닷컴에서 검색할 수 있나요?
오프라인 매장의 모든 상품이 삼성닷컴에 구비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좀 더 상세한 검색을 위해서는 검색창에서 키워드 및 모델명을 입력하여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 [제품/쿠폰/이벤트] 상품의 판매상태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각각의 상품 페이지에서 구매가능한 상품인지, 품절인지 확인가능합니다.
출처: Samsung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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