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pc Tip

Samsung [주문/결제]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금전수_j 2022. 10. 19.

삼성 [주문/결제]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삼성닷컴에서는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주문은 불가합니다. 




삼성 [주문/결제] 주문 후 주문내역을 변경할 수 있나요?
삼성닷컴에서 상품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주문 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주문 정보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주문을 취소 후 재주문 하시거나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주문/결제] 주문번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회원> 
주문/결제완료 후 E-mail 및 휴대폰으로 주문번호가 전송됩니다.

또한 삼성닷컴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에서 주문번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결제완료 후 E-mail 및 휴대폰으로 주문번호가 전송됩니다.

고객님의 E-mail 또는 휴대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삼성 [주문/결제] 주문/배송상태 확인을 어떻게 하나요?
삼성닷컴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에서 배송상태 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경우 상단의 마이페이지 아이콘 > 주문/배송 조회 메뉴를 클릭 후, 비회원 주문/배송 조회를 선택하여 주문번호와 E-mail을 입력 후 배송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삼성 [주문/결제] 신용카드 영수증을 증빙서류로 사용할 수 있나요?
신용카드 영수증(거래증빙서류)은 인감이 날인된 세금계산서와 동일하게 거래 및 결제의 증빙자료로 사용되오니, 삭제하지 마시고 5년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주문/결제] 신용카드 영수증(거래증빙서류)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삼성닷컴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영수증은 아래의 2가지 방법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확인 이메일 본문 확인]

신용카드 영수증은 상품 주문 시 이메일로 전송되며, 메일 본문에서 영수증 확인 및 출력 가능합니다.

1. 삼성닷컴 주문 시, 입력하신 메일함 접속

2. KG 이니시스에서 전송받으신 '결제확인' 이메일 확인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3. [신용카드 매출전표] 버튼 클릭

4. 매출전표에서 [프린트] 버튼 클릭

[가상계좌로 결제한 경우] 

3.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 클릭

4. 구매자 정보 입력 후 확인

5. 매출전표에서 [프린트] 버튼 클릭

 [삼성닷컴 주문상세 페이지 확인]
삼성닷컴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에서 영수증 확인 및 출력 가능합니다.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 바로가기>

1. 삼성닷컴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 접속

2.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주문 상세 이동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3. [신용카드 매출전표] 버튼 클릭

4. 매출전표에서 [프린트] 버튼 클릭

[가상계좌로 결제한 경우]

3.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 클릭

4. 구매자 정보 입력 후 확인

5. 매출전표에서 [프린트] 버튼 클릭

※ 전송받으신 이메일을 삭제하신 경우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결제 금액 전액을 포인트로 결제하신 경우 신용카드 실결제 금액이 없으므로 삼성닷컴에서 영수증 출력이 불가능합니다.

단, 거래명세서 발급은 가능하므로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588-608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Samsung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