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VOD 상품권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나눠서 사용 가능한가요?
발급 후 1개월 동안 사용가능하며 1개월 이내에 금액을 나눠서 사용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문자메시지] 상대방이 보낸 메시지가 제 휴대폰에 제대로 안 나와요. 왜 그렇죠?
상대방이 한글 완성형이 아닌 글자를 입력하시면 글자가 깨져서 메시지 수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SMS는 표준 포맷으로 정상적으로 전송되는 휴대폰 표준 규약을 지원하고 있지만 일부 휴대폰의 경우 줄바꿈이 제대로 인식되지 않는다거나 액정 화면의 폭이 다른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런 휴대폰들은 특정 휴대폰 자체의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프트웨어(S/W)는 주기적으로 패치(오류수정)나 버전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으므로 각 휴대폰 제조사 서비스센터로 확인하시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서비스 센터
- LG전자 (https://www.lgservice.co.kr : 1544-7777
- 삼성전자 (http://www.samsungsvc.co.kr : 1588-3366
- 팬택 (http://www.skyservice.co.kr : 1588-9111
LG U+ 모바일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6.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모바일안전결제(ISP) > 서비스 해지
LG U+ 모바일 [LTE 청소년 요금제] LTE 청소년 요금제의 기본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면 요금이 부과되나요?
LTE 청소년 요금제의 경우, 기본 제공 데이터 및 링이 모두 소진되면 서비스가 차단됩니다.
단, 정보이용료, 부가사용료, 114 안내, 수신자 부담 전화, 전화정보서비스, 제세공과금 등은 별도 과금됩니다.
LG U+ 모바일 [문자메시지] 외국으로 문자 보내는 방법과 이용할 수 있는 국제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국제문자 발송은 ‘국제번호 + 국가번호 + 전화번호’ 순으로 입력하면 됩니다.
국제문자 발송가능 국제번호는 ‘002, 00300, 00388’ 3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LG U+ 모바일 [모바일안전결제(ISP)]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모바일안전결제(ISP)는 휴대폰에 저장된 안전결제(ISP) 인증서를 PC로 전송해 별도로 인증서를 발급 받지 않아도 안전하게 PC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은 월정액 550원(부가세 포함) 입니다.
PC로 전송된 모바일 안전결제(ISP) 인증서는 1회 사용 후 자동 삭제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카드결제를 할 수 있으며, 타인의 PC나 공용 PC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신용카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모바일안전결제(ISP)]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는 비씨(BC)카드, KB카드 홈페이지 또는 결제 시 나타나는 ISP 신청 화면에서 저장위치를 휴대폰으로 선택, 프로그램을 설치 시 신청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안전결제 홈페이지(www.vp.co.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로그인 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제휴사이트에서 배너 또는 안내문구 클릭 후 가입 절차를 진행 하면 신청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www.loginplus.co.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U+ mobile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가입자가 발신 시 상대방에게 번호를 표시하고 싶은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0) | 2023.05.25 |
---|---|
LGU+ mobile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사용할 수 있는 유효기간이 있나요? (0) | 2023.05.24 |
U+ 모바일 [비즈링] 처음에 신청을 하지 못한 직원이나 신입사원 등 신규 설정 대상자가 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0) | 2023.05.22 |
LGU+ mobile [데이터 뮤직 안심옵션] 지니 뮤직 상품에 가입 중입니다. 추가 가입이 가능한가요? (0) | 2023.05.21 |
LGU+ mobile [단말기A/S] 단말기, 기기, 기계, 폰, pcs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3.05.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