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MyOTP] 인증번호를 잘못 입력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증번호를 10회 잘못 입력한 경우 APP이 초기화되어 재설치가 필요하므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타 오류사항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OTP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MyOTP] MyOTP 사용기록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MyOTP APP의 메뉴에서 최근 90일간의 OTP 인증에 대한 성공 여부와 인증시간, 웹사이트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APP이 초기화되면 OTP 사용기록 또한 초기화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060 정보료알리미] SMS는 언제 발송되나요?
당월에 누적하여 사용한 060 음성정보료가 최초 사용, 1만원, 4만원, 7만원, 10만원, 50만원, 100만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통화 종료후에 SMS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단, 최초 사용 기준은 사용 금액이 100원을 초과하는 경우임)
유플러스 Mobile [유비키인증서] PC에 “프로그램이 손상되었습니다” 라는 오류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프로그램 다운로드 시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 등으로 인해 프로그램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PC의 시작>제어판>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휴대폰인증서(저장)서비스’나 ‘UBIKey’ 프로그램을 삭제하시고 다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발신번호표시제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번호를 보이고 싶지 않을 때에만 전화번호 앞에 *23# 을 붙여서 발신할 경우, 상대방에게 나의 번호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MyOTP] MyOTP App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MyOTP App 비밀번호는 보안을 위해 별도로 저장하지 않으므로 분실로 인한 <비밀번호 찾기>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App을 재설치하시거나 초기화하여 새로운 비밀번호로 설정하시기 바라며 분실 또는 타인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Paynow(페이나우)] 결제가 여러 번 처리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Paynow(페이나우) 앱에서의 정상 결제는 한 번만 진행됩니다.
그러나, 시스템 오류로 인해 여러 번 결제 처리된 경우 이용하신 가맹점에 문의하여 중복 결제된 건에 대해 환불 또는 결제취소를 요청하면 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유비키인증서] 휴대폰 이통사를 변경 하였습니다.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이통사 변경 후에는 신규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 가입 후 실행할 때 뭔가 설정하는 창이 뜨는데 정상인가요?
앱의 임의 삭제를 방지하기 위해 디바이스 관리자(장치관리자)에서 체크를 하게 되며, 부가서비스를 가입하면 관리자 모드를 임의로 설정 해제 할 수 없게 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를 발급받고 싶은데 App에서는 못하나요? (0) | 2023.06.11 |
---|---|
U+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회원 아이디가 없나요? (0) | 2023.06.10 |
U+ 모바일 [발신번호 표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0) | 2023.06.06 |
LGU+ mobile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전화 수신 시 화면에 나타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과 "발신번호확인불가" 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0) | 2023.06.02 |
LGU+ mobile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0) | 2023.06.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