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서비스 이용 시간에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이동통신사의 장애 및 정기 점검 시 이용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상담을 위한 콜센터 이용은 운영시간인 평일(오전 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공휴일에는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LG U+ 모바일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자기제어의 기능은 어떤 것이 있나요?
위치 제공 전체 제한, 요일 및 시간 제한의 기능이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엠넷] 엠넷 APP이 해외에서 사용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엠넷 APP은 해외에서 사용이 불가합니다.
LG 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이메일을 분실하였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재설정 시 최소한의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
LG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를 설정/변경하고 싶습니다.
가입시 안내되는 연산암호설정 절차에 따라 고객의 휴대폰에 발송된 ‘연산암호 설정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고객 본인의 휴대폰에서 연산암호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가입 이후에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의 ‘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 설정’에서
본인확인 후 발송된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고객 본인의 휴대폰에서 연산암호를 설정/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은 아무 단말기나 가입/이용이 가능한가요?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휴대폰으로 비밀번호 입력 페이지에 접속해야 하므로 모바일 웹 페이지 접근이 가능한 스마트폰(아이폰/안드로이드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처폰에서는 이용 불가능합니다. )
LG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SD카드 유효기간은 얼마이며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기본적으로 SD카드 유효기간은 6개월이며, SD카드 오류 시 블랙박스에서 음성 안내가 됩니다.
고객센터(1544-0001)에 문의하시면 SD카드 불량에 대한 AS나 추가 구매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가입안내문자를 여러 번 수신해도 문제가 없나요?
고객이 요청한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이동통신사(SKT, KT, LG U+)로부터 받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문자 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니,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들께서는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U+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임직원의 본인확인 서비스 신청을 승인/반려하면 결과가 임직원에게 통지되나요? (0) | 2023.07.04 |
---|---|
LG 유플러스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스마트폰 App은 어디서 설치할 수 있나요? (0) | 2023.07.02 |
LG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0) | 2023.06.29 |
LG 유플러스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만 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3.06.27 |
LG 유플러스 모바일 [LTE 데이터쉐어링] 해외에서도 데이터쉐어링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3.06.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