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shop] [U+Shop] 자급제/중고폰도 선택약정 할인이 가능한가요?
개인 > U+Shop > 모바일 > 중고/자급제폰
자급제/중고폰도 선택약정 할인이 가능합니다.
선택 약정을 선택하면 통신요금의 25 %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유하신 휴대폰의 선택약정 할인 가능 여부는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홈페이지www.단말기자급제.한국에서 단말기식별 번호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제조사별 단말기 식별번호 확인방법]
- 삼성: 설정>휴대폰정보>IMEI 확인
- LG: 설정>일반>휴대폰정보>상태>IMEI 확인
- 애플: 설정>일반>정보>IMEI 확인
[엘지 유플러스 shop] [U+Shop] 기기를 받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Shop > 모바일 > 개통/배송
기기변경(휴대폰 바꾸기) 고객
- 사용 중인 유심카드를 그대로 쓰는 경우 새 휴대폰에 기존 카드를 꽂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 유심 카드를 쓰는 경우 U+Shop 고객센터 1644-7009로 전화 주시면 바로 개통해 드립니다.
번호이동(통신사 바꾸기) 고객
기기를 받은 후 U+Shop 고객센터 1644-7009로 전화주세요. 바로 개통해 드립니다.
신규가입(새번호로 개통) 고객
새 휴대폰과 함께 받은 유심 카드를 꽂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shop] [U+ Shop] 사은품 변경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Shop
사은품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shop] [U+Shop] 개통 취소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Shop > 모바일 > 취소/교환/반품
기기 박스를 개봉한 후에는 단순 변심 및 가격 변동을 이유로 취소할 수 없습니다.
또한 통화품질 및 휴대폰 결함 등 기능적 문제가 있고 이를 증명할 객관적인 자료가 있다면 개통 후 14일 내에 휴대폰을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법]
이동통신서비스가 개통된 이후에는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2호, 제3호, 제5호에 따라 이동통신서비스에 관하여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의 청약철회는 전자상거래법에 따르나, 개봉 등의 사정으로 인해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거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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