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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FE

sk 7모바일 - 가입한 휴대폰 정보가 조회되지 않아요.

by 금전수_j 2025. 3. 29.
 

SK 7mobile - 가입한 휴대폰 정보가 조회되지 않아요.

개통 정보는 홈페이지 회원정보와 실시간 연동되어 개통 직후부터 가입정보 조회 및 변경 가능합니다. (별도의 등록 절차 없음)

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개통의 경우 개통 정보가 홈페이지 전산에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일부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개통 익일에도 조회가 불가하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SK 7mobile - 리퍼폰이란?

리퍼폰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메인보드를 점검 받고, 액정 · 배터리 · 베젤을 정품인 새 부품으로 교체한 중고폰입니다.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시 교체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액정과 배터리에 한하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0개월간 무상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 7mobile - 바른폰S와 리퍼폰은 어떻게 다른건가요?

바른폰S는 SK 세븐모바일의 엄격한 품질검사를 거쳐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특S급 중고폰입니다. 외관, 기능, 액정 상태 등 모두 철저하게 품질 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리퍼폰은 공식 서비스센터의 전문 진단툴을 활용해 메인보드 점검은 물론, 액정 · 배터리 ·  베젤을 정품인 새부품으로 교체한 중고폰입니다.

검사 주체자와 교체 이력의 차이만 있을 뿐, 바른폰S와 리퍼폰 모두 믿고 구매할 수 있는 SK 세븐모바일의 고품질 중고폰입니다.

 

 

 

 

 

SK 7mobile - 휴대폰 결제(소액결제) 한도를 변경하고 싶어요!

고객센터(114/무료, 1599-0999/유료) 또는 홈페이지 [MY > 나의 요금 > 휴대폰 결제 바로가기]에서 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한도 상향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SK 7mobile - 충전형 서비스의 충전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아래 4가지 방법으로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1. ARS :  ① #55 ② 010-5200-8888

2. 파워콜 : https://www.modoopay.co.kr / 080-500-3729

3. 010페이: https://7mobile.010pay.co.kr / 080-888-6010

4. 고객센터 : 가입자 핸드폰에서 114(무료), 080-890-0999(무료), 1599-0999(무료)

 

 

 

 

SK 7mobile - KCT(티플러스)에서 eSIM을 개통한 적이 있어요.

KCT(한국케이블텔레콤, 티플러스)에서 eSIM 개통 이력이 있는 경우,

eSIM 단말기 정보와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단말기 정보가 다를 수 있어 개통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SK 7mobile - 위젯 이용 시 '절전 모드를 해제해 주세요.'라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절전 모드 시에는 위젯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 '설정'에서 절전 모드를 해제해 주세요

 

 

 

SK 7mobile - 복지요금제는 복지대상자임을 한번 인증하면 계속 쓸 수 있는건가요?

가입 후 자격 비대상자로 확인시 자격상실을 3회 통보하고, 1개월내 다른 요금제로 변경하지 않을 시 표준 요금제로 변경되오니, 자격이 변동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다른 적절한 요금제로 요금제 변경 부탁드립니다.

 

 

출처: sk 7모바일 (알뜰폰)

많이찾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fer=mogn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