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엘지 [유플러스] [요금납부] 납부한 요금 내역은 어디서 확인을 할 수 있나요?

by 금전수_j 2020. 9. 5.
 

LGU+ [요금납부] 납부한 요금 내역은 어디서 확인을 할 수 있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LG U+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App에서 확인 가능하며, 최근 1년동안의 청구내역 및 납부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방법에 따라 LG U+ 전산에 반영되는 시기가 다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① 은행/신용카드 자동이체 : 출금 및 승인일 2일 후 확인(영업일 기준)
② 신용카드즉납, 입금전용계좌, 계좌즉시출금, 영업점(현금,카드)납부: 실시간 확인 가능
③ 지로,편의점 납부: 3~7일 후 확인


LGU+ [할부수수료] 단말기 할부 이자를 내기 부담스러운데, 남은 할부금을 모두 일시불로 납부하면 안내도 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단말기 할부금을 중도에 모두 납부하시면, 납부 완료된 시점 이후 할부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모두 납부한 월의 전월에 대한 할부수수료까지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LGU+ [요금납부] 요금 납부를 하고 싶은데, 무통장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LG U+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무통장 계좌 확인이 가능합니다.



LGU+ [요금납부] 지로요금청구서로 변경하지 않았는데, 지로요금청구서가 왜 오는건가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자동이체로 등록하신 납부정보가 정상적이지 않을 경우 지로(OCR)요금청구서가 발송됩니다.
U+인터넷/인터넷전화/IPTV 서비스는 가입 후 1년 이내에 지로 청구서로 변경되면, 설치비 반환금이 청구됩니다.

해당경우 LG U+ 고객센터를 통해 다시 자동이체로 변경해 주시면 청구된 반환금 환불이 가능합니다.



LGU+ [요금조회] U+인터넷개통 후 설치비 27,500원이 청구되었어요. 왜 청구되었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U+ 인터넷을 신규로 가입할 경우 설치비(개통비)가 발생됩니다.

신규가입 상품의 가입비(개통비)는 서비스 이용계약의 수락의 사유로 접속회선을 신규 설치하는 경우 소요되는 실비용도로 설치비(개통비)가 청구되고 있습니다.



LGU+ [요금조회] 청구서 내역중에 타사 부가서비스 이용요금은 무엇인가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타 통신사업자인 KT나 SK Broadband 등의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LG U+ 전화상품에서 대신 제공하고 청구하는 금액입니다.

<타사 부가서비스 종류>
- 국제전화 (001, 00700등)
- 114번호안내
- 대표전화 (1588.1688등)
- 콜렉트콜/수신자 부담전화 등
※ 각 통신사업자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관련 문의는 해당 통신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