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요금납부] 통신요금을 자동이체 신청하면 은행 수수료 혜택이 있다던데 어떤 내용인가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납부
신한/KB국민은행/우리은행으로 LG U+ 통신요금을 자동이체 신청하시면 해당 은행의 뱅킹 이체 수수료 무제한 면제 혜택을 드립니다.
LG U+ 통신요금을 은행 자동이체로 신청 후 해당되는 계좌로 출금된 경우 혜택이 제공되며, 자동이체 신청은 각 은행사 또는 LG U+ 홈페이지, 고객센터App을 통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요금조회] 보안 메일 청구서 확인 시 비밀번호가 계속 틀리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보안 메일 청구서는 최초 신청후 수령시 보안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하고, 이메일 청구서를 확인 할 시에는 반드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보안 메일 비밀번호>
- 개인 명의 : 가입자(고객명)의 생년월일
- 사업자 명의 : 사업자번호 10자리
<보안 메일 비밀번호 불일치 시>
-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는 경우 가입자(고객명)의 주민등록증상 생년월일을 정확히 확인 후 다시 한 번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입력 없이 이용을 원할 경우에는 비보안 메일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 비보안 메일 신청 방법
① 이메일 청구서 내에서 " 다음 청구서부터 보안되지않은 청구서를 받으시려면" 부분 클릭후 변경
② LG U+ 홈페이지 내 청구서 관리 경로에서 변경
③ LG U+ 고객센터에서 변경
④ 비보안 메일로 신청한 후 다음달 청구서부터는 비밀번호 없이 바로 확인 가능
[엘지 유플러스] [자녀요금조회] 자녀의 요금조회를 제 휴대폰에서 할 수 있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자녀의 법정대리인으로 등록되어있고, LG U+를 이용하시면 부모님 휴대폰의 고객센터App을 통해 자녀의 요금 조회가 가능합니다.
자녀의 이번달 사용량, 기본 잔여량, 이번달 청구요금에 대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U+] [변경] U+인터넷/전화/IPTV 부가서비스를 변경 또는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0.09.13 |
---|---|
[LGU+] [요금조회] 보안 메일 청구서가 무엇인가요? (0) | 2020.09.13 |
엘지 [유플러스] [요금납부] 납부한 요금 내역은 어디서 확인을 할 수 있나요? (0) | 2020.09.05 |
[엘지 유플러스 요금 및 납부] [요금납부] 미납 문자메시지를 받았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0.08.30 |
[엘지 유플러스 요금 및 납부] [요금납부] 미납금은 어떻게 납부하나요? (0) | 2020.08.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