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요금조회] 대량수신처가 무엇인가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대량 수신처란?
대량의 우편물을 받는 아파트나 회사,관공서등으로 별도의 우편 번호가 부여되어 있는 곳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결제일 변경]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결제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변경하기
홈페이지 접속www.uplus.co.kr 후 로그인하기 → [내 정보 관리] → [요금 조회 및 납부 관리] → [납부내역관리] 누르기
→ '결제일' 항목의 [결제일 변경] 누르기 → 원하는 날짜 선택하기 → [변경하기] 누르기
▶ 고객센터앱에서 변경하기
고객센터 앱 실행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 및 납부] → [납부방법관리]
→ '결제일' 항목의 [변경] 누르기 → 원하는 날짜 선택하기 → [변경하기] 누르기
[엘지 유플러스] [일시정지] 사용하던 U+ 휴대폰(모바일)을 일지정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U+모바일(휴대폰) 일시정지 및 해제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일시정지/해제 시 안내 및 유의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일시정지는 1년에 2회, 총 180일 한도에 한해 정지 가능합니다.
예) 1회 120일 등록 가능, 추가 1회시 60일 등록 가능
(단, 군입대, 해외근무/유학(장기), 해외장기체류/여행(장기), 형집행 중, 행방불명 등
회사가 인정하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경우, 일시정지 사유를 장기 부재로 등록 가능합니다.
(분실 정지는 횟수 제한 없이 총 180일 기간만 제한))
- 요금제의 월정액은 청구되지 않으나, 정지 기본료(월 4,400원(부가세 포함))와 단말기 할부금은 청구됩니다.
(단, 군입대 정지는 정지 기본료 없음)
- 정지 기간은 약정 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정지 해제 시에는 정상 요금이 부과됩니다.
- 일시정지 시, 정지 후 30일까지는 수신이 가능하나 30일 이후에는 수신이 불가합니다.
- 정지 기간 중 한방에yo, Home2 등 결합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인터넷 상품 결합 포함)
- 미납이 있는 경우, 장기 미납 시 직권 해지가 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해지] 휴대폰 해지 시 가입비를 돌려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가입비는 해지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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