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변경] U+인터넷/전화/IPTV 부가서비스를 변경 또는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인터넷
LG U+ 홈페이지에서 부가 서비스 신청/변경/해지가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변경] 핸드폰을 분실했는데 일시정지를 어떻게 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모바일
핸드폰 분실로 인한 일시정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분실정지 기간 동안은 월 4,400원(부가세 포함)의 기본료가 부과됩니다.
정지 기간 중 최초 30일간은 수신이 가능하므로, 고객님의 폰으로 계속 연락해 볼 수 있습니다.
단, 수신이 가능한 기간 동안 습득자가 국내/국제 수신자부담 전화를 이용할 경우 요금이 부과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이사 설치] 이사 때문에 인터넷을 다시 설치해야 하는데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설치장소 변경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설치가 가능한 지역인지 확인해 주세요.
설치가 가능한 지역이라면 홈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1:1 문의하기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설치비는 27,500원(부가세 포함)이며 다음 달 인터넷 요금 청구서에 포함됩니다.
(단, TV와 동일 일자/동일 장소에 이전 시, 25,300원(부가세포함))
※ 설치비는 사용하는 상품에 따라 추가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변경] U+ 인터넷전화 번호변경 시 요금이 부과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 번호변경 시 별도의 비용은 발생되지 않습니다.
번호변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3개월(90일) 내 2회까지 번호변경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해지] U+인터넷, U+인터넷전화 상품을 약정기간 내에 해지시 위약금이 발생되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인터넷
U+인터넷, 전화, IPTV 상품을 약정기간 내 해지하시면 할인반환금(위약금)이 발생됩니다.
해지 시 반환금에는 약정기간 동안 할인 받으신 금액이 포함되어있으며, 가입 당시 사용을 약속 해주신 기간(약정)에 따라 적용되는 할인 금액이 다릅니다.
또한 판매 장비를 할부 구매를 해주셨다면 잔여 할부 대금이 일시불로 청구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해지] 홈페이지에서 해지상담 신청절차는 어떻게 되며, 처리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개인 > 가입 및 변경 > 인터넷
LG U+ 홈페이지 해지신청 경로를 통해 인증 후 해지 상담접수가 가능합니다.
해지상담을 접수해주시면 해지담당부서의 상담사가 고객님께 연락드린 후 해지절차와 관련하여 안내 드린 후 접수해드리고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어 다소 시간이 소요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