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스마트]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를 초기화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이용방법
스마트홈 스피커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지워져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니, 참고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스피커를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초기화되어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하단에 작은 홈 부분을 뾰족한 도구로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 U+AI_어벤져스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2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엘지 [U+스마트] [U+스마트홈 우리집AI] 와이파이 공유기 교체 후 와이파이 연결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연결방법
와이파이 공유기를 교체한 경우라면 새로운 와이파이로 스마트홈 스피커를 연결해야 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한 뒤 따라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와 스마트홈 스피커 재연결 방법
[클로바 프렌즈+ 또는 클로바 프렌즈+ 미니]
① 기기 뒷면 음소거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하단에 주황색 불빛 확인하기
② 네이버 클로바 앱 화면 하단의 [디바이스]→[와이파이]에서 변경하려는 와이파이 선택하기
[U+스마트홈 우리집AI]
① 기기 앞면/뒷면 [와이파이] 버튼을 5초 이상 누르기
② 주황색 불빛이 켜지면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화면 우측 상단 [스피커 설정]→[와이파이] 누르기
③ 변경하려는 와이파이 선택하기?
[U+AI_어벤져스]
① 기기 앞면/뒷면 [음소거] 버튼을 5초 이상 누르기
② 기기 하단에 주황색 불빛이 켜지고 화면에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에서 스피커를 연결해 주세요'라는 문구 확인하기
③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화면 우측 상단 [스피커 설정]→[와이파이] 누르고, 변경하려는 와이파이 선택하기
엘지 [U+스마트]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는 와이파이로 연결해야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연결방법
스마트홈 스피커는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하거나 테더링(데이터 함께 쓰기) 기능을 이용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더링 기능을 이용하는 경우 휴대폰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엘지 [U+스마트] [U+스마트홈 우리집AI] 음악 서비스 이용권이 있는데 전체 듣기가 안돼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음악
스마트홈 기기 종류에 맞게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또한 구매한 이용권에 따라 스마트홈 스피커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클로바 프렌즈+ 미니
• VIBE, 네이버뮤직인 경우
앱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계정설정]에서 이용권을 구입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다면, 이용권을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스피커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지니뮤직, 벅스인 경우
네이버 클로바 앱 우측 상단의 설정 메뉴→[서비스 설정]→[뮤직]→이용권을 구매한 서비스에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우리집AI, U+AI_어벤져스
• VIBE, 네이버뮤직인 경우
앱의 [서비스 설정]→[음악 설정]→[클로바 앱 열기]에서 이용권을 구입한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다면, 이용권을 구매한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스피커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지니뮤직, 벅스인 경우
이용권이 가입된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스마트홈 우리집AI] 수리비 및 수리 후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0) | 2020.12.28 |
---|---|
엘지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0.12.27 |
LG [U+스마트] [U+스마트홈 우리집AI] U+tv와 스마트홈 스피커 연결이 잘 되지 않아요. (0) | 2020.12.20 |
LG 유플러스 [결합할인] [참 쉬운 케이블 가족 결합] 할인 방식을 따로 선택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할인되나요? (0) | 2020.12.19 |
LGU+ [결합할인] [참 쉬운 케이블 가족 결합] 할인은 언제부터 적용되나요? (0) | 2020.12.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