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pc Tip

엘지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금전수_j 2020. 12. 27.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반품/AS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신청한 날에 홈매니저가 방문합니다.
※ 상담 가능 시간 : 휴일 없이 24시간 운영.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로 U+스마트홈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마트홈

U+스마트홈에 가입하면, 음성만으로 스마트홈 기기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해 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 등록 및 연동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네이버 클로바 앱 하단의 [스마트홈]→[등록하기]→[U+스마트홈]→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U+ID로 로그인하기
→원하는 스마트홈 기기와 연결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AI_어벤져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스마트홈]→[네이버 클로바 앱 열기]→[등록하기]→[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U+ID로 로그인하기→원하는 스마트홈 기기와 연결해 주세요.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가입/설치/변경/해지

클로바 프렌즈+ 미니 또는 U+스마트홈 우리집AI는 U+인터넷, U+tv, U+스마트홈 등 홈서비스에 3년 약정 가입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드립니다.

가입 상담을 원하는 경우 국번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명의를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가입/설치/변경/해지

가입한 홈서비스 명의를 변경할 때 바꿀 수 있습니다.
스마트홈 스피커만 명의를 변경하고 싶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U+스마트홈 우리집AI] 클로바 프렌즈+와 클로바 프렌즈+ 미니에서 뮤직/영어/쇼핑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동영상 가이드

아래를 따라해 주세요.
▶ 뮤직 서비스
① 클로바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설정 → [서비스 설정] → [뮤직] 누르세요.
② 원하는 음악 서비스 누르세요.
③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한 뒤 로그인하세요.
 ※ 음악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이용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용권이 없는 경우 1분 미리 듣기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영어 서비스
① 클로바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설정 → [스킬 스토어] → 우측 상단 검색 → 'YBM' 입력 후 검색하세요.
② 원하는 서비스 선택 후 [계정 연동] → 화면 안내에 따라 연동하세요.
   
▶ 쇼핑 서비스
① 클로바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설정 → [스킬 스토어] → 우측 상단 검색 → 'LG생활건강샵' 또는 'GS프레시' 입력 후 검색하세요.
② 서비스 선택 후 [계정 연동] → 화면 안내에 따라 연동하세요.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