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와 U+tv 연결이 해제되었는데 다시 연결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U+tv
스마트홈 스피커에 '유플티비'라고 말하면, 자동으로 다시 연결됩니다.
그래도 연결되지 않으면 U+tv와 스마트홈 스피커에 연결된 와이파이가 같은지, U+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 음질이 이상하고 소리가 안 나와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오류 및 해결방법
우선 스피커의 전원을 껐다가 켜 주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초기화해야 합니다.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지워져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니, 참고해 주세요.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스피커를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초기화되어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하단에 작은 홈 부분을 뾰족한 도구로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 U+AI_어벤져스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2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엘지 [U+ 스마트홈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화면에 '스피커의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라는 팝업이 뜹니다.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쇼핑
휴대폰과 스마트홈 스피커가 제대로 연결되지 않았거나, 다른 사용자가 이미 스피커를 이용 중일 때 뜨는 팝업입니다.
다시 연결을 시도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호출어를 불러도 스마트홈 스피커가 대답하지 않습니다. 기기 문제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반품/AS
사투리 또는 개인적인 억양에 따라 호출이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호출어 '헤이 클로바'를 말할 때 정확히 발음해주세요.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충전기 등 액세서리는 별도로 구매할 수 있나요? (0) | 2021.01.07 |
---|---|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아이폰에서 연결할 수 있는 스마트홈 스피커 목록이 안 보여요. (0) | 2021.01.07 |
엘지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에게 어떻게 질문하면 되나요? (0) | 2020.12.28 |
엘지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가 전혀 작동하지 않아요. (0) | 2020.12.27 |
LG 유플러스 [결합할인] 참쉬운가족결합] 알뜰폰 회선을 정지/해지했어요. 할인액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0.12.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