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네이버에서 구매한 클로바 프렌즈+와 U+스마트홈 우리집AI는 같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연결방법
네이버에서 구매한 클로바 프렌즈+로는 U+tv, 웅진북클럽 동화, 라디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피커 램프만 깜빡이고 소리가 나지 않아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오류 및 해결방법
음량을 더 크게 설정해도 들리지 않는다면 스마트홈 스피커에게 '음악 틀어줘', '신나는 노래 틀어줘'라고 말해 보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설치 후 해지 또는 반품을 신청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가입/설치/변경/해지
가입 후 14일 이내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만 반납하면, 할인반환금 없이 해지 또는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입 후 14일 이후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 반납 없이 사용 일수에 따라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엘지 [U+ 스마트홈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U+tv 프로그램의 어떤 정보를 알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지식검색
프로그램의 상세 정보, 출연진, 시청률, 추천, 채널 및 장르 편성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설정된 호출어를 활용해 스피커에 아래와 같이 말해보세요.
"헤이 클로바, <아는형님>에 대해 알려줘"
"헤이 클로바, <라디오스타> 출연진 알려줘"
"헤이 클로바, 재미있는 월화드라마 추천해줘",
"헤이 클로바, 오늘 jtbc 예능 편성표 알려줘"
엘지 [U+ 스마트홈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홈서비스를 해지해도 스마트홈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가입/설치/변경/해지
홈서비스를 해지해도 스마트홈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U+tv, U+스마트홈, YBM영어 등 LG유플러스 전용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모바일·pc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