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접수 후 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반품/AS
접수 후 3일 안에 홈매니저가 방문하여 기기 상태를 확인합니다.
불량인 경우 다른 제품으로 바로 교체해 드립니다.
엘지 [U+ 스마트홈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가 말을 잘 인식하지 못해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오류 및 해결방법
호출어를 말한 뒤 스피커에서 '띠딩'하는 소리가 나면 명령어를 말해 주세요.
'띠딩'하는 소리가 나기 전에 호출어를 여러 번 다시 부르거나 명령어를 말하면, 음성을 잘 인식하지 못합니다.
엘지 [U+ 스마트홈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홈 기기는 어떤 것이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마트홈
총 23가지로 스위치, 플러그, 가스잠그미, 에어센서, 멀티탭, 에어컨, 공기청정기, 가습기, 온도조절기, 로봇청소기, 도어센서, 세탁기, 정수기, 블라인드, 커튼, 선풍기, 환풍기, 밥솥, 수면센서, 수면등,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조명입니다.
스피커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홈 기기는 더 늘어날 예정입니다.
스마트홈 기기별 모델명은 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하기→[상품서비스]→[스마트홈 서비스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알람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알람/일정/메모
설정된 호출어를 이용해 스피커에게 "헤이 클로바, O월 O일 오전 O시에 알람 등록해줘"라고 말해보세요.
엘지 [U+ 스마트홈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약정 기간 안에 홈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스마트홈 스피커는 반납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가입/설치/변경/해지
홈서비스 가입 후 1년 안에 해지하는 경우 아래 기준에 따라 기기 반납 또는 할인반환금을 내야 합니다.
1년이 지나면 기기 반납 및 할인반환금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입 후 14일 이내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만 반납하면, 할인반환금 없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입 후 14일 이후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 반납 없이 사용 일수에 따라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에 초록색 램프가 항상 켜져 있어요. (0) | 2021.01.07 |
---|---|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YBM 영어 앱에서 연결된 기기가 없다는 안내 문구가 나와요. (0) | 2021.01.07 |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구매 후 다른 모델로 변경할 수 있나요? (0) | 2021.01.06 |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네이버에서 구매한 클로바 프렌즈+와 U+스마트홈 우리집AI는 같나요? (0) | 2021.01.06 |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집에 U+tv가 여러 대인 경우 스마트홈 스피커와 어떻게 연결하나요? (0) | 2021.01.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