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스마트홈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에 초록색 램프가 항상 켜져 있어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오류 및 해결방법
우선 스피커의 전원을 껐다가 켜 주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초기화해야 합니다.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지워져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니, 참고해 주세요.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스피커를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초기화되어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하단에 작은 홈 부분을 뾰족한 도구로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 U+AI_어벤져스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2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엘지 [U+ 스마트홈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배터리 충전량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이용방법
스마트홈 스피커에 '헤이클로바, 배터리 얼마나 남았어?'라고 물어보면 남은 배터리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등록한 알람을 삭제하고 싶어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알람/일정/메모
네이버 클로바 앱 메인화면 하단의 [MY] → [알람]에서 삭제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FAQ] [U+스마트홈 우리집AI] 내 휴대폰과 연결된 스마트홈 스피커를 다른 휴대폰에 연결하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스피커 > U+스마트홈 우리집AI > 스피커 연결방법
스피커를 연결할 휴대폰에 네이버 클로바 앱과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을 모두 설치해주세요.
사용하던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와이파이를 설정하지 않아도 스피커를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와이파이를 다시 설정해야 합니다.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 업데이트 시간을 조정할 수 있나요? (0) | 2021.01.08 |
---|---|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에 빨간색 램프가 항상 켜져 있어요. (0) | 2021.01.07 |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YBM 영어 앱에서 연결된 기기가 없다는 안내 문구가 나와요. (0) | 2021.01.07 |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접수 후 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0) | 2021.01.06 |
LG [U+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구매 후 다른 모델로 변경할 수 있나요? (0) | 2021.01.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