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pc Tip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블라인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금전수_j 2021. 3. 7.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블라인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스위치] 새로 지은 아파트에 설치되는 IoT 스위치와 어떻게 다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스위치

집밖에서도 휴대폰으로 조명을 켜고 끌 수 있고, 가스잠그미, 플러그, 도어센서, 도어락, LG전자 스마트가전 등 다양한 스마트홈 기기와 연동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 편리합니다.

또한, U+우리집스마트홈 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 기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스위치] 스위치만 구매하면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스위치

U+스마트홈 앱으로 스위치를 사용하기 위해 스위치와 인터넷을 연결해주는 스마트홈 허브가 꼭 필요합니다.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멀티탭] 대기전력이 무엇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멀티탭

가전제품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꽂혀 있을 때, 전원이 꺼져 있어도 소비되는 전력을 말합니다.
U+스마트홈 멀티탭은 전원선을 뽑지 않아도 대기전력을 자동 차단해주어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멀티탭을 이용 중인 고객은 U+스마트홈 앱의 멀티탭 상세화면에서 [대기전력 측정]을 눌러 차단 기능을 켜주세요.

가전제품 별로 대기전력량이 다르므로, 멀티탭에 가전제품을 연결할 때마다 앱으로 대기전력량을 다시 측정해 주세요.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