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앱에 원격 차단,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금전수_j 2021. 3. 19.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앱에 원격 차단,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공기청정기 >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 원격 차단 : 제품에서 원격 실행을 설정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사용설명서의 원격 설정 부분을 참고해 주세요.
• 오류 발생 : 제품에서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U+스마트홈 요금제] 패키지 요금제에 구성된 기기를 변경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가입 시 '내맘대로2' 요금제를 선택하면, 구성 기기를 고객님이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미 개통 후라면 '스마트홈 무료 교환 서비스'를 통해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첫 개통 후 6개월 이내 기기당 1회씩 무료로 원하는 기기로 변경할 수 있으니,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게이트맨 도어락] 게이트맨이 고장 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도어락 > 게이트맨 도어락

제품 문제는 게이트맨 도어락 고객센터 1544-3232(유료)로, 통신 및 앱 등의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연결 끊김'으로 나타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선풍기 써큘레이터 >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

와이파이 설정이 변경되었거나 와이파이 공유기와 기기 간의 무선 신호가 약해진 경우 이런 현상이 나타납니다.
앱 화면 상단에 있는 새로고침을 눌러도 '연결 끊김' 상태가 지속된다면, 와이파이 공유기 근처에서 신일 써큘레이터 with U+스마트홈의 와이파이 설정을 초기화해 주세요.


엘지 U+ 스마트홈 [자주하는 질문] [우리집 지킴이] 보안설정은 구체적으로 어떤 기능인가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침입을 감지하면 112 문자신고 팝업창이 휴대폰에 바로 보이고, 동작감지센서와 허브에서 사이렌이 울립니다.
※ 사이렌 기능 이용할 수 있는 허브 기종 : 허브 모아 510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