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FAQ]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구매, 설치, A/S 관련 사항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정수기
제품 구매 및 설치 관련 사항은 쿠쿠 고객센터 1577-0010(유료), 제품 고장이나 불편한 사항은 쿠쿠 고객상담실 1588-8899(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FAQ] [가스잠그미] 기기를 설치 못할 수도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기존 가스밸브와의 모양, 크기 차이 등으로 인해 가스잠그미를 설치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스잠그미에 맞는 가스밸브로 교체하고 싶다면, 각 지역 도시가스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FAQ] [우리집 지킴이] 장난이나 실수로 경찰에 신고했을 경우 불이익이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장난으로 신고할 경우 경범죄 처벌법에 따라 벌금, 구류 또는 과료의 형으로 처벌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FAQ] [멀티탭] 멀티탭 예약 설정 방법이 궁금해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멀티탭
연결된 가전이 원하는 시간에 켜지고 꺼지도록 설정하고 싶으세요?
예약 설정부터 알림 받는 방법까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셀프 조치 영상 가이드로, 간편하게 해결해 보세요.
※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FAQ] [우리집 지킴이] 보안설정을 하면 동작감지센서가 자동으로 감지를 시작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동작감지센서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움직임 감지 켜기'가 켜져 있어야 자동으로 움직임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FAQ] [동작감지센서] 동작감지센서 알림 설정을 하고 싶어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동작감지센서
움직임을 감지하면 사이렌이 울리도록 설정하고 싶으세요?
감지시간 설정부터 알림 받는 방법까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셀프 조치 영상 가이드로, 간편하게 해결해 보세요.
※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현관CCTV] 현관CCTV만 구매해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1.03.27 |
---|---|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수면센서] 지난 밤 수면 점수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0) | 2021.03.24 |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앱에 원격 차단,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1.03.19 |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쿠첸 밥솥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0) | 2021.03.11 |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허브 모아 510] 집안의 온도, 습도를 앱으로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1.03.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