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FAQ]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를 사용하려면 아이디가 있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U+ID 또는 휴대폰 번호 중 한 가지는 꼭 필요합니다.
가스잠그미는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작동할 수 있으며, U+ID 또는 휴대폰 번호는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할 때 필요합니다.
U+ 스마트홈 [FAQ] [우리집 지킴이] 경찰에 신고 문자를 보내고 나면, 이후 출동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신고자의 전화번호와 작성내용이 경찰 상황실로 보내지면, 경찰에서 출동 전에 확인 전화를 겁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확인전화 없이 바로 현장으로 출동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U+ 스마트홈 [FAQ] [가스잠그미] 음성서비스가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열림 또는 잠금 시, 건전지 교체 시, 화재 위험 감지 시 등 음성으로 안내되며, 음량은 4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FAQ]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이용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컨 >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기기 구매 후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FAQ]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홈매니저가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해 주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금고
고객이 직접 등록해야 합니다.
집 안의 와이파이 2.4Ghz의 비밀번호를 확인한 뒤 금고 사용설명서를 확인하여 등록해 주세요.
금고 이용 중 와이파이 공유기를 변경 또는 교체하면, U+스마트홈 앱과 와이파이 공유기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U+ 스마트홈 [FAQ]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앱에서 실행 버튼을 누르면, 가전제품이 한참 후에나 반응을 해요.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허브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반응 속도가 차이 날 수 있습니다.
항상 느리게 반응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모바일·pc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