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많이묻는 질문] [IoT 캡스] 게이트맨 도어락이 고장나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IoT 캡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 또는 도어락 고객센터 1544-3232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많이묻는 질문] [수면센서] U+스마트홈 앱에 수면센서를 등록할 수 없어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수면센서
수면센서 기기에 전원선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와이파이가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등록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U+ 스마트홈 [많이묻는 질문] [삼성 냉장고 with U+스마트홈] 이용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세탁기 > 삼성 세탁기 with U+스마트홈
기기 구매 후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많이묻는 질문]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등록된 사람에게 긴급 호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U+ 스마트홈 [많이묻는 질문] [우리집 지킴이] 가정이 아닌 사무실이나 매장에도 설치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우리집 지킴이
설치할 수는 있지만 도난 보상은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귀금속 매장은 도난을 포함한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U+ 스마트홈 [많이묻는 질문]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주방소화장치
파라텍 주방소화장치 with U+스마트홈 고객센터 1666-4188(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A/S 문의는 홈페이지 www.fescocare.co.kr 또는 이메일 heplcare@paratech.co.kr을 이용해 주세요.
U+ 스마트홈 [많이묻는 질문]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다른 가족 구성원도 앱으로 환풍기를 켜거나 끌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복합환풍기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오른쪽 상단 메뉴(≡)→'가족 아이디 추가' 메뉴에서 함께 사용하려는 가족 구성원의 U+ID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가족 아이디 추가는 U+스마트홈 서비스 가입자만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스마트홈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욕실 청정도가 ‘나쁨’ 상태일 때, 자동으로 환풍기가 실행되나요? (0) | 2021.05.08 |
---|---|
LG U+ 스마트홈 [에어센서] 실외에서 측정했는데, 온도가 생각보다 높아요. (0) | 2021.05.07 |
엘지 U+ 스마트홈 [간편버튼] 간편버튼을 집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1.04.01 |
엘지 U+ 스마트홈 [내맘대로2 요금제] 스마트홈 기기 최대 4개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는데, 스마트홈 스피커로만 구성해도 되나요? (0) | 2021.04.01 |
엘지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다른 통신사의 인터넷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0) | 2021.04.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