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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를 설치하면 두꺼비집(분전반)에 이상이 생기지는 않나요?

by 금전수_j 2021. 5. 9.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를 설치하면 두꺼비집(분전반)에 이상이 생기지는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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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료미터를 설치한다고 해서 가정의 전기나 설비에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오래된 두꺼비집(분전반)을 사용하거나 누전이 발생하는 가정에서 차단기 또는 차단기에 연결된 전선에 이상이 생길 수는 있으니 해당 지역의 전기안전공사에 문의하여 점검을 받아보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간편버튼_Easy 전용] 간편버튼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간편버튼 (Easy 전용)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간편버튼을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간편버튼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간편버튼을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간편버튼]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간편버튼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준쉐이드 블라인드를 다른 가족 구성원과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메인화면→오른쪽 상단 메뉴(≡)→'가족 아이디 추가' 메뉴에서 함께 사용하려는 가족 구성원의 U+ID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가족 아이디 추가는 U+스마트홈 서비스 가입자만 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에 2대 이상의 준쉐이드 블라인드를 등록하면, 제품을 따로 또는 한 번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비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1588-6560(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도조절기 > 대성쎌틱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대성IOT보일러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