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LG 유플러스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금전수_j 2021. 6. 8.

LGU+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블라인드 커튼 > 준쉐이드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U+스마트홈'을 검색한 뒤 설치해 주세요.
홈매니저가 방문하여 앱에 제품을 등록해 드립니다.


LGU+ [조도센서_Easy 전용] 조도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조도센서 (Easy 전용)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조도센서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조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조도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조도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조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3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LGU+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 영상을 여러 사람이 동시에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맘카 Easy (Easy 전용)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대의 휴대폰에 동시 접속할 수 있으므로, 가입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다른 사람과 공유해 동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LGU+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가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을 연결 시 추가 이용 요금이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에어컨 >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는 별도 추가 이용료 없이 무료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LGU+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LG 공기청정기는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공기청정기 >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연결 가능한 모델명 확인 후 LG전자 고객센터 1588-7777 또는 가까운 매장으로 문의해 주세요.


LGU+ [삼성 오븐 with U+스마트홈] 어떤 오븐과 연동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오븐 > 삼성 오븐 with U+스마트홈

삼성 스마트홈 앱에 연동되는 모델들은 모두 연동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 또는 제품 사용 설명서에서 삼성 스마트홈 앱과 연동되는 모델인지 확인해 보세요.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