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pc Tip

LGU+ [내맘대로2 요금제] 개통 후 다른 스마트홈 기기로 교환할 수 있나요?

금전수_j 2021. 8. 10.

엘지 U+ [내맘대로2 요금제] 개통 후 다른 스마트홈 기기로 교환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요금제

내맘대로2 요금제 가입 고객은 최초 개통 후 6개월 이내 다른 스마트홈 기기로 무료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로 구성한 스마트홈 기기를 최대 4개 교환할 수 있으며. 수면센서, 수면등, AI리모컨허브, 동글형 허브, 스마트홈 스피커로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수면센서와 수면등 2개로 내맘대로 패키지를 구성한 경우, 최대 2개까지 교환할 수 있습니다.
내맘대로2 외 다른 요금제에서는 '스마트홈 기기 무료 교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엉뚱하게 작동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 정보와 실제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
등록한 가전제품을 앱에서 삭제한 후 가전 정보를 확인하여 다시 등록해 주세요. 등록할 때는 가전제품의 전원을 꺼주세요. 


엘지 U+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온도조절기가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온도조절기 >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귀뚜라미 고객센터 1588-900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비데

앱에 계정을 추가하면 가족들과 앱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 내 "메뉴>우리집관리>가족관리>추가하기”에서 가족의 전화번호 또는 U+ID를 입력


엘지 U+ [가스잠그미] 동시에 여러 명이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스마트홈 기기 > 가스잠그미

동시에 여러 명이 앱에 접속할 수는 있지만, 원격실행은 터치한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각자의 U+ID로 로그인해야 하며, U+ID 1개로 동시에 접속할 수는 없습니다.


엘지 U+ [U+스마트홈 Easy 앱] 기기를 택배로 받았습니다. 앱과 어떻게 연결하나요?
개인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서비스 > U+스마트홈 Easy 앱

먼저 U+스마트홈 Easy 앱 설치 후 로그인해 주세요. 
▶ 맘카 연결하기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 버튼 또는 화면 중간의 [기기등록하기] 누르기 → '기기등록' 화면에서 [맘카] 선택하기 → U+Box 이용약관 확인 후 [동의] 누르기
→ 동봉된 전원어댑터를 맘카 전원단자에 꽂고, 콘센트에 연결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맘카 등록하기 → 앱 홈화면에서 맘카 이름 옆에 '촬영중'이 나타나면 연결 완료 
         
▶ 동작감지센서, 도어센서 연결하기
맘카 연결 완료 후 동작감지센서 및 도어센서의 방전방지 스티커 제거하기 → 앱 홈화면에서 동작감지센서 및 도어센서 이미지가 보이면 연결 완료
           
▶ 추가 기기 연결하기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 버튼 누르기 → '기기등록' 화면에서 등록을 원하는 기기 선택하기 → '허브선택'에서 [맘카]
→ 맘카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이 나오면,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 연결하기


출처: LG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