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pc Tip

유플러스 - [U+ tv Soundbar] (사운드바)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by 금전수_j 2022. 5. 20.
 

U+ - [U+ tv Soundbar] (사운드바)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U+ tv Soundbar

사운드바(단말) 고장이 발생한 경우 LG전자 서비스 (1544-7777)로, IPTV 품질 문제는 U+ 고객센터로 점검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U+ - [U+ tv] TV포인트를 다른사람에게 선물할 수도 있나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U+ tv

TV포인트는 다른 사람에게 선물도 가능합니다.
단 선물받는 사용자가 U+ tv 고객이어야 합니다.
또한 TV포인트 모바일 앱에서 카카오톡/라인 등 SNS로 TV포인트를 선물할 수도 있습니다.




U+ - [U+우리집 AI] 성인용 콘텐츠는 어떻게 검색하나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주요서비스 > U+우리집 AI

아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① 리모컨 혹은 스피커로 콘텐츠를 검색한 후, TV 화면에 검색 결과가 나오면 리모컨의 ‘옵션’ 버튼을 눌러 ‘성인 콘텐츠 모두보기’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② 사용자 인증번호를 누르면 성인 콘텐츠 제한이 1회에 한해 해제됩니다.




U+ - [U+ tv Soundbar] (사운드바) IPTV 해지 이후에 스피커 용도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U+ tv Soundbar

스피커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지한 이후에도 자급단말로 신청하면 U+ IPTV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 [U+ tv] TV포인트를 이전의 제휴사 포인트로 복원이 가능한가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U+ tv

TV포인트 전환 취소 및 회원 탈퇴는 티비포인트 고객센터 (1588-7758)에서 본인 인증후에 가능합니다.




U+ - [리모컨앱] 어떤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주요서비스 > 리모컨앱

U+tv 사용 중이시라면 이용 가능합니다.
(UHD1, UHD2, 우퍼, 사운드바, 구형 tvG)




U+ - [브라보라이프] U+tv 브라보라이프는 무료인가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주요서비스 > 브라보라이프

U+tv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TV 콘텐츠의 경우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이용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 집 주치의', '두 번째 직업'과 같은 유플러스 자체 제작 콘텐츠를 비롯해 대부분의 콘텐츠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