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 [가족방송] U+tv 가족방송 앱은 어떤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주요서비스 > 가족방송
안드로이드 5.0, 애플(IOS) 9.0 이상 버전의 휴대폰 또는 안드로이드 5.0 버전 LG 액션캠LTE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 [세컨드 TV] VOD를 스마트폰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나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주요서비스 > 세컨드TV
제작사의 컨텐츠 저작권 문제로 다운로드 할 수 없으며, 스트리밍(시청)서비스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U+ - [U+ tv] 신용카드 포인트는 따로 등록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U+ tv
모든 제휴사 포인트는 TV포인트로 전환되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U+ - [아이들나라] 유튜브 키즈는 기존에 아이들 유튜브 서비스와 어떤 부분이 달라졌나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주요서비스 > 아이들나라
아이들 유튜브에서 명칭만 달라지고 기존에 쓰시던 기능은 모두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 - [가족방송] 유료 서비스인가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주요서비스 > 가족방송
서비스 이용은 무료이지만 영상 또는 사진을 전송할 때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U+ - [디즈니+] U+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 이용 도중에 해지하면 환불받을 수 있나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주요서비스 > 디즈니+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는 가입일을 기준으로 한 달 치 요금을 미리 결제하는 상품입니다.
중간에 해지하더라도 1개월치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단,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 디즈니+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U+ - [가족방송] 사진/영상 전송, TV전화 기능은 더이상 사용이 불가능한가요?
개인 > TV > 상품안내 > 주요서비스 > 가족방송
사진/영상 전송, TV전화 기능은 2021년 8월 5일(수)에 종료되어 더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동안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츨처: LG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