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TV [AI홈쇼핑] 적립금은 언제 받나요?
매월 1일 02:00부터 다음달 1일 01:59까지 결제 시, 결제한 다음 달 15일 오후 6시 이후에 한꺼번에 지급됩니다.
적립 예정일이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다음 평일에 지급되며 1인당 최대 월 5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TV [AI홈쇼핑] 배송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해당 홈쇼핑 채널에서 주문한 이력이 있는 경우 최근 배송지가 기본 배송지로 설정됩니다.
등록된 배송지 정보 또는 주문 이력이 없는 경우 U+tv 실제 사용자 주소가 기본 배송지로 설정됩니다.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주문결제 중 배송지 확인 단계에서 [배송지 녹음] 메뉴를 선택하세요.
주문 완료 직후 걸려오는 ARS(자동 응답 시스템)를 통해 원하는 배송지를 음성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TV [AI홈쇼핑] 방송 알림 설정을 하면 어떻게 알림을 받을 수 있나요?
알림 설정을 하시면 설정 후 30일 동안 방송 30분 전에 GSSHOP App 알림 또는 LMS를 통해 알려 드립니다.
방송상품 알림 해지는 GSSHOP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T.080-969-4545)
유플러스 TV [U+ tv] 추가 셋톱 가입이 가능한가요?
추가 셋톱 가입하여 이용 가능하며, 추가 셋톱 이용에 따라 요금도 추가 발생됩니다.
유플러스 TV [UHD] 이어폰 TV 연결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른 블루투스 오디오 기기(이어폰, 헤드폰, 스피커)가 연결되어 있을 경우 해당 기기(이어폰, 헤드폰,스피커)로 TV소리가 우선 출력됩니다.
이어폰을 뺀 후, All apps > 설정 메뉴에서 해당 기기연결을 해제 해주신 후, 리모컨에 이어폰을 다시 연결하여 이용해주세요.
유플러스 TV [브라보라이프] U+tv 브라보라이프는 무료인가요?
U+tv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TV 콘텐츠의 경우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이용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 집 주치의', '두 번째 직업'과 같은 유플러스 자체 제작 콘텐츠를 비롯해 대부분의 콘텐츠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유플러스 TV [TV장애] VOD를 보는데 자꾸 끊겨요
VOD 시청 중 끊김 증상은 컨텐츠의 제작사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다른 VOD는 끊김없이 정상적으로 나오나, 해당 VOD만 끊김 증상이 발생한다면 컨텐츠 제작사의 문제이며 만약 모든 VOD에서 끊김 증상이 계속 발생한다면 TV와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의 전원선을 아래의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모뎀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장비후면 전원선 뽑기 부터 진행 바랍니다)
② 와이파이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③ IPTV셋톱박스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④ 뽑은 순서대로 다시 전원선 연결
유플러스 TV [셋톱박스] 셋톱박스는 판매도 하나요?
U+tv Soundbar 셋톱만 판매용장비이며, 그외 셋톱박스는 판매가 아닌 임대 장비입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