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Shop] 지금 사용하고 있는 유심 카드를 새 휴대폰에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아요.
[U+Shop] 지금 사용하고 있는 유심 카드를 새 휴대폰에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의 경우 새 유심 카드를 구매해야 합니다.
기기변경의 경우 동일한 유심 카드를 사용하는 기기라면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hop] 기기를 받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나요?
기기변경(휴대폰 바꾸기) 고객.
- 사용 중인 유심카드를 그대로 쓰는 경우 새 휴대폰에 기존 카드를 꽂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 유심 카드를 쓰는 경우 U+Shop 고객센터 1644-7009로 전화 주시면 바로 개통해 드립니다.
번호이동(통신사 바꾸기) 고객.
기기를 받은 후 U+Shop 고객센터 1644-7009로 전화주세요. 바로 개통해 드립니다.
신규가입(새번호로 개통) 고객.
새 휴대폰과 함께 받은 유심 카드를 꽂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hop] 월 중간에 개통을 하면 통신료가 추가로 청구되나요?
새 휴대폰으로 개통 시 기존 요금제를 유지하는 경우 기존 월정액에 새 기기 할부금이 더해져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
[U+Shop] 공시지원금(휴대폰 가격 할인)이 무엇인가요?
단말기 유통개선법에 따라 휴대폰을 구입할 때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지원금 중 하나입니다.
지원금만큼 기기 값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금액은 기기 종류, 약정 기간 등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LG U+ 홈페이지 www.uplus.co.kr에서 ‘공시지원금’을 검색하여 확인하세요.
U+Shop에서 휴대폰을 구매하면 공시지원금의 15 % 를 추가 할인받을 수 있고, 매달 통신료를 7 % 추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5G 요금제는 7 % 할인 제외.)
[U+Shop] 선택 약정 할인(통신료 25 % 할인)이 무엇인가요?
휴대폰을 구입할 때 공시지원금 대신 매달 통신요금을 25 % 할인받는 제도입니다.
U+Shop에서 휴대폰을 구매하면 선택 약정 할인 외에도 통신료를 7 % 추가 할인받아 총 32 % 의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5G 요금제는 7 % 할인 제외.)
[U+Shop] 선택 약정 할인(통신료 20 % 할인)을 받고 있는데, 할인반환금 없이 새로운 선택 약정 할인(통신료 25 % 할인)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기존 선택 약정 할인을 18개월 이상 받으신 고객은 할인반환금 없이 새로운 선택 약정 할인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U+Shop] 7 % 추가 요금 할인은 무엇인가요?
공시지원금(휴대폰 가격 할인) 또는 선택 약정 할인(통신료 25 % 할인) 중 어떤 할인을 선택하든 통신료를 7 % 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U+Shop만의 혜택입니다.(5G 요금제는 7 % 할인 제외)
※ LG유플러스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구입하는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U+Shop] 7 % 추가 요금할인은 U+ Shop을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되나요?
7 % 추가 요금할인은 오직 U+ Shop을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5G 요금제는 7 % 할인 제외.)
직영점이나 대리점 등 U+ Shop을 통한 구입이 아닐 경우 7 % 추가 요금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U+Shop] 식스플랜이 뭔가요?
단말기 지원금을 받고 개통한 경우 요금제를 약정 기간 내에 낮추거나 해지하시면 위약금이 발생하지만, 식스플랜으로 가입하는 경우 요금제 약정기간 180일 이후에는 요금제를 변경하여도 정산금과 반환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정산금 : 최초 개통한 요금제 보다 고가 요금제로 변경했을 때 추가로 할인받게 되는 금액.
※ 반환금 : 최초 개통한 요금제 보다 저가 요금제로 변경했을 때 추가로 지불하게 되는 금액.
[U+Shop] 휴대폰이 불량이면 어떻게 하나요?
개통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제조사의 공식 A/S 센터에서 ‘기기불량확인증’을 받아 U+Shop 고객센터 1644-7009로 휴대폰 교체를 요청하시면 동일한 모델로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다른 모델로도 교환받을 수 있으며, 환불도 가능합니다.
이를 원하는 고객은 개통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공식 A/S 센터에서 ‘환불인가서’를 받아 U+Shop 고객센터 1644-7009 또는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해 주세요.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Shop]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0) | 2020.01.31 |
---|---|
엘지 [U+Shop] 휴대폰이 마음에 들지 않아요. 취소할 수 있나요? (0) | 2020.01.31 |
엘지 유플러스 [U+Shop]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통신료를 납부해도 되나요? (0) | 2020.01.31 |
[LG U+ 자주묻는 질문] [U클럽] 중고폰 반납 시, 단말 반납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0.01.22 |
[엘지 U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O(제로)클럽 시즌2] 0(제로)클럽 시즌 2 - B형(일부거치) 은 무엇인가요? (0) | 2020.01.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