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처리닷컴 [해외항공] 만 24개월 미만 유아동반시 유아좌석지정 가능한가요?
항공사별 유아좌석의 경우 규정은 약간의 차이가 있으며 유아좌석이 기종별 한정적이므로 사전 요청건이 있을 시 불가 하실수도 있습니다.
국적기(대한항공/아시아나 항공)의 경우 유아의 체중11KG, 신장 75CM 이하인 경우 사용이 가능하며 외항사들의 경우 6개월미만까지 사용 가능 또는 유아좌석이 없는 기종도 있습니다.
24개월 미만의 유아를 동반 하실 경우 예약 시 유아좌석의 신청여부를 꼭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땡처리닷컴 [해외항공] 땡처리항공권 구입 후 편도만 사용할 경우
땡처리 항공권을 구입 후 왕복 티켓이나 편도만 사용하였을 경우
1. 한국 출발만 사용 하였을 경우
한국에서 출발하는 편도만 사용 하신 경우 구입 하신 항공권이 단체 항공권 이라면 사용하지 않은 돌아오는편 편도 부분에 대한 환불은 불가 합니다.
단체 항공권이 아닌 개인 항공권의 경우 구매 하신 항공권의 규정에 따라 편도 환불 가능합니다.
2. 한국 출발 미 사용, 돌아오는 편만 사용하고자 할경우 현재 대부분의 항공권이 전자발행 항공권 이므로 출발 항공권에 대한 사용 여부가 항공사에 조회됩니다. 규정상 출발 항공권 미사용 시 귀국 항공권을 선 사용 하실수 없습니다.
땡처리닷컴 [땡처리여행] 여권없이 예약이 가능한까요?
네, 여권 없이 예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영문이름/성별은 정확해야 합니다.
아동/유아 동반일 경우 정확한 영문이름/성별/생년월일까지 입력해야하며, 여권이 나오면 반드시 마이페이지에 여권정보를 입력 또는 담당자에게 발송해주셔야합니다. 출발전 생년월일,여권번호,여권만료일 기재는 필수입니다.
(단, 비자가 필요한 지역은 반드시 여권사본이 필요합니다)
대한민국 국적자를 위한 여행상품으로 외국분의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할수있으며. 패키지상품의 경우 예약진행이 불가할수도있습니다.
땡처리닷컴 [땡처리여행] 예약 진행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땡처리패키지/자유여행 카테고리에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도시/날짜의 상품을 직접 선택해야 하신후 개인정보 및 취소약관등의 내용을 고객님이 직접 동의하시고 온라인/모바일로 예약접수하시면되십니다.
예약접수후, 해당 주관사 담당자가 예약을 확인하고 가능/불가능여부 확인후 고객님께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
이후 가능하실경우엔 문자 안내받으신대로 카드 또는 현금으로 결제하시면 되십니다.
별도 전화없이 문자로만 안내되오니 반드시 문자확인을 하셔야합니다.
땡처리닷컴 [땡처리여행] 확정서는 무엇인가요?
출발1-2일전 고객님에 보내드리는 최종안내 일정표입니다.
공항미팅장소 및 미팅시간, 확정호텔등이 기재되어있습니다.
땡처리닷컴 [땡처리여행] 패키지상품으로 예약하고 개별활동을 해도되나요?
패키지상품은 단체목적으로 정해진 일정에서 벗어나는 개별일정의 진행은 불가합니다.
단체일정이 아닌 개별일정 진행을 할수 있는 자유여행(에어텔)상품을 이용해주셔야합니다.
출처 땡처리닷컴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tang.com/help/bbs/faqList.do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땡처리닷컴 | 당일 현지에 비가올경우 골프요금이 환불이되나요? (0) | 2022.09.02 |
---|---|
땡처리닷컴 FAQ [땡처리여행] 리턴변경이 가능한가요? (0) | 2022.08.28 |
땡처리닷컴 FAQ [국내항공] 기상악화로 인해 취소는 수수료가 부과되나요? (0) | 2022.08.22 |
땡처리닷컴 FAQ [제주도렌터카] 차량 손해 면책제도[자차보험]란 무엇인가요? 반드시 가입해야 하나요? (0) | 2022.08.20 |
유플러스 모바일 [벨음세곡]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이용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2.08.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