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pc Tip

LG [U+Shop] 구매 취소 또는 반품을 하면 사용했던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금전수_j 2020. 2. 8.

LG [U+Shop] 구매 취소 또는 반품을 하면 사용했던 쿠폰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봅시다.

 

[U+Shop] 구매 취소 또는 반품을 하면 사용했던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쿠폰은 취소 또는 반품 완료 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취소 처리 과정에서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은, 주문 취소 및 반품 완료일로부터 유효기간이 7일 연장됩니다.


[U+Shop] 쿠폰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U+Shop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참여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쿠폰: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들을 구매할 때 적용되는 할인 쿠폰.
*상품 쿠폰: 각 상품 별 적용되는 할인 쿠폰으로 특정 상품은 구매 시 자동으로 발급.

[U+Shop] 내가 가진 쿠폰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PC에서는 [U+Shop]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 [쿠폰]에서, 모바일에서는 [U+Shop] → 왼쪽상단 메뉴버튼 클릭 시 나타나는 [마이샵] → [쿠폰]에서 보유한 쿠폰의 사용 조건 및 유효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Shop] 한 번에 여러 장의 쿠폰을 사용할 수 있나요?

쿠폰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상품 쿠폰은 상품 1개당 1장을, 장바구니 쿠폰은 주문서 1개당 1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 쿠폰과 장바구니 쿠폰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이미 할인이 적용된 상품 또는 쿠폰 적용이 되지 않는 상품은 상품 쿠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U+Shop] 구매 내역이나 주문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PC에서는 [U+Shop]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 [액세서리 주문내역]에서 모바일에서는 [U+Shop] → 왼쪽상단 메뉴버튼 클릭 시 나타나는 [마이샵] → [액세서리 주문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Shop] 결제방법에는 어떤 게 있나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 신용카드 포인트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Paynow(간편결제), 제휴사 할인권 및 상품권 결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 할인권 및 상품권은 카드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 별 이용조건은 아래 표를 확인해 주세요.

신용/체크카드.
00원 이상 결제 시 이용 가능.

실시간 계좌이체.
200원 이상 결제 시 이용 가능 .

포인트파크.
할인권 등록 후 이용, 100포인트 이상 50만 포인트까지 사용 가능.

기프티엘.
상품권 등록 후 이용, 10포인트 이상 이용 가능.



[U+Shop] 2개 이상 결제수단으로 구입한 경우 부분 취소 하거나 구매 취소 시 반품 배송비 등 차감금액이 발생하면 어떤 식으로 환불받나요?

주문취소 및 반품으로 발생한 금액은 아래 순서대로 차감한 후 환불됩니다

1순위 – 카드, 계좌이체 금액.
2순위 – 기프티엘.
3순위 – 포인트 파크.
※ 기프티엘과 포인트 파크는 부분 환불이 불가합니다.
   
예시 1)
 7천원은 카드로, 3천원은 기프티엘로 결제하고 구매 취소했는데, 반품비가 3천원이 나온 경우 카드 결제금은 환불 되고 키프티엘은 반품비로 차감됩니다.

예시 2)
7천원은 카드로 3천원은 기프티엘로 결제한 다음, 8천원만 주문 취소한 경우 카드 결제금 7천원은 모두 돌려받을 수 있지만, 기프티엘은 부분 환불이 안되므로, 나머지 1천원은 돌려받을 수 없음.


[U+Shop]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실시간 계좌이체 시 결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에 동의한 경우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계좌이체 완료 화면에 표기되는 현금영수증 승인번호, 거래일자, 금액을 국세청 홈텍스 hometax.go.kr에 입력하면, 현금영수증 거래내역을 조회하거나 출력할 수 있습니다.


 

[U+Shop] 평균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 완료일부터 평일 기준 평균 2~3일 정도가 걸립니다.

배송상태는 [U+Shop]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 [액세서리 주문내역] → [주문내역확인]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균 배송기간이 지난 후에도 물건이 도착하지 않으면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 주세요.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