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Shop] 주문취소 신청을 철회할 수 있는지 알아봅시다.
엘지 [U+Shop] 주문취소 신청을 철회할 수 있나요?
구매자가 직접 주문취소 신청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주문취소 불가’ 처리를 요청해 주세요.
엘지 [U+Shop] 주문취소 진행 현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U+Shop] → [악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취소/반품/교환 내역]→[상세내역확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Shop] 파손된 물건이 배송됐어요. 어떻게 반품 또는 교환하나요?
[U+Shop] → [악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액세서리 주문내역]→[반품신청] 또는 [교환신청]을 누른 후 반품 /교환 사유로 ‘상품불량’을 선택해 주세요.
엘지 [U+Shop] 반품 또는 교환신청을 철회할 수 있나요?
구매자가 직접 반품 또는 교환신청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반품불가’ 혹은 ‘교환불가’ 처리를 요청해 주세요.
엘지 [U+Shop] 반품 또는 교환이 안 되는 경우도 있나요?
‘구매확정’을 결정한 다음에는 반품 또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구매확정 시 유의해 주세요.
또한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 및 포장박스 훼손, 또는 주문 제작 상품인 경우도 반품 또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단, 상품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은 제외합니다.
엘지 [U+Shop] 교환신청을 했는데 반품하고 싶어졌어요.
구매자가 직접 주문취소 신청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주문취소 불가’ 처리를 요청해 주세요.
엘지 [U+Shop] 이벤트 당첨자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PC에서는 [U+Shop] →[이벤트참여]→[당첨자 발표]에서 모바일에서는 [U+Shop] → 왼쪽상단 메뉴 버튼 클릭 시 나타나는 [이벤트]→[당첨자 발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Shop] 진행 중인 이벤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PC에서는 [U+Shop] →[이벤트참여]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모바일에서는 [U+Shop] → 왼쪽상단 메뉴 버튼 클릭 시 나타나는 [이벤트]→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U+Shop] 구매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받나요?
상품별 판매자 또는 제조사 고객센터로 전화해 주세요.
엘지 [U+ Shop] 온라인 신청서를 확인/수정/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해요?
U+ Shop 사이트 "내 쇼핑정보" 메뉴를 통하여 신청서의 확인/수정/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이미 배송중인 경우엔 U+ Shop 고객센터(1644-7009)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U+ Shop 고객센터 업무 가능 시간 : 평일 09:00 ~ 19:00 / 토요일 09:00 ~ 14:00)
엘지 [U+ Shop]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의 가입조건과 주의해야 할 점이 무엇인가요?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현재 무약정으로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나 선택 약정 할인(통신요금 25 % 할인)과 공시지원금(휴대폰 가격 할인)을 받지 않고 신규 가입하는 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가입 시 유의사항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1. U+Shop에서만 받을 수 있는 7 % 추가 요금 할인, 선택 약정 할인, 공시지원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2. 현재 선택 약정 할인을 받고 있는 고객의 경우,남은 약정 기간을 포함하여 사용하고 싶을 때까지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으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공시지원금을 받은 고객의 경우, 가입한 약정을 해지한 후에만 2배 무약정 프로그램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할인 반환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요금제는 무약정 데이터 요금제 8종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약정 데이터 일반+400MB, 무약정 데이터 1.3+1.5GB, 무약정 데이터 2.3+2.6GB, 무약정 데이터 3.6+4GB, 무약정 데이터 6.6+6.6GB, 무약정 데이터 스페셜 A+11GB, 무약정 데이터 스페셜 B+16GB.
5. 월 중간에 프로그램에 가입하거나 다른 요금제로 변경 혹은 해지하는 경우, 사용일 수대로 요금을 청구합니다.
엘지 [U+ Shop] 배송은 신청 후 얼마나 걸리나요?
• 일반 택배배송.
평일 오후 4시 이전에 신청접수되어 LG유플러스샵 고객센터에서 전화 확인이 완료된 경우, 우체국 택배로 당일 발송됩니다. 발송일로부터 주말, 공휴일 제외하고 영업일 2일 이내 휴대폰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지가 도서 산간 지역이거나 휴대폰 재고 현황 또는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당일 퀵서비스 배송.
평일 오후 4시 이전에 신청접수되어 LG유플러스샵 고객센터에서 전화 확인이 완료된 경우 당일 수령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가 서울이여야 퀵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반드시 본인이 수령해야합니다.
엘지 [U+ Shop] 개통 취소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의 박스를 개봉한 후(포장을 뜯은 후)에는 단순변심 및 가격 변동의 사유로 취소가 불가합니다.
통화품질 및 휴대폰 등 기능상 오류 발생 등 입증이 가능한 객관적인 자료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개통 후 14일 이내에 단말기 교환(착하교체)이(가) 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관련법보기]
이동통신서비스가 개통된 이후에는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2호, 제3호, 제5호에 따라 이동통신서비스에 관하여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의 청약철회는 전자상거래법에 따르나, 개봉 등의 사정으로 인해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거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엘지 [U+ Shop] 기기를 수령했는데요. 바로 사용하면 되나요?
* 휴대폰 바꾸기 : 기존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새 휴대폰에 사용하시던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넣으면 바로 사용 가능하며,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새로 구매한 경우 U+ Shop 고객센터로(1644-7009) 연락주시면 개통 해드리겠습니다.
* 통신사 바꾸기 : 수령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개통 해드리겠습니다.
* 새 번호 개통하기 : 새 휴대폰에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를 넣으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엘지 [U+ Shop] 기기 불량의 경우, 교환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개통 후 14일 이내에 U+ Shop 고객센터(1644-7009)로 연락을 주시거나 가까운 당사 직영점으로 내방해 주시면 됩니다.
※ 제조사 불량 확인서 지참 필수.
단, 아이폰/아이패드 제품의 경우, 애플 A/S 센터에서 단말기 교환(착하교체) 가능합니다.
엘지 [U+ Shop] 사은품 변경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사은품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엘지 [U+ Shop] 기존 결합상품(한방에Yo)과 새로나온 유무선 가족결합할인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기존 결합서비스(한방에Yo)는 결합 구성원 1인당(대표자기준) 최대 13,2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었으나 새로 나온 유무선 가족결합할인은 최대 16,610원 까지(기존 대비 3,410원 더 할인.)
월 이용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2인 이상/ 모바일 요금제 대표자:데이터스페셜A, 구성원:데이터일반의 경우.)
또한, 결합 인원수나 사용 요금제 제한 등 필요조건이 완화되어 보다 쉽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U+ Shop] 7 % 추가 요금할인은 U+ Shop을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되나요?
7 % 추가 요금할인은 오직 U+ Shop을 통해 구입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5G 요금제는 7 % 할인 없이 정상요금이 부과됩니다.)
직영점이나 대리점 등 U+ Shop을 통한 구입이 아닐 경우 7 % 추가 요금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엘지 [U+ Shop] 기존 선택 약정 할인(20 % ) 고객이 18개월 차 이상일 경우, 할인반환금 없이 변경된 선택 약정 할인(25 % )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기존 선택 약정 할인(통신요금 20 % 할인)이 18개월 이상 경과 된 경우에 변경이 가능하며, 할인반환금은 유예됩니다.
엘지 [U+ Shop]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선택 약정 할인(통신요금 25 % 할인)이나 공시지원금(휴대폰 가격 할인)을 선택하지 않고 무약정을 선택한 고객님들께
다른 통신사 대비 월 이용 데이터를 2배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휴대폰을 새로 구매하지 않아도 고객님이 보유하고 있는 휴대폰에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만 가입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플러스 -FAQ] [U+ID] 회원탈퇴와 서비스 이용 해지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0) | 2020.02.12 |
---|---|
LG U플러스 [번호변경] 휴대폰 번호변경 횟수 제한이 있나요? (0) | 2020.02.08 |
LG [U+Shop] 구매 취소 또는 반품을 하면 사용했던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0.02.08 |
엘지 [U+Shop]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0) | 2020.01.31 |
엘지 [U+Shop] 휴대폰이 마음에 들지 않아요. 취소할 수 있나요? (0) | 2020.01.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