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Shop] 배송 단계가 어떻게 되는지 알아봅시다.
엘지 [U+Shop] 배송 단계가 궁금합니다.
배송은 총 4단계로 구분됩니다.
현재 배송상태는 [U+Shop] → [액세서리]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액세서리 주문내역]→[주문내역확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단계 안내]
① 결제완료 : 주문 및 결제가 완료되었으나 판매자가 주문을 확인하지 않은 단계, 주문취소 및 배송정보 수정 가능.
② 배송준비중 : 판매자가 주문 확인 후 상품 준비 중인 단계, 주문 취소 및 배송정보 수정은 직접 판매자에게 문의.
③ 배송중 : 상품 배송이 시작된 상태로 배송정보 수정 및 주문취소 불가 단계, 반품 및 교환 신청 가능.
④ 배송완료 : 구매자가 상품 수령 후 [구매확정]을 누른 단계, 구매확정 안 한 경우, 배송 시작일로부터 평일 기준 10일 경과 시 자동으로 구매 확정, 반품 및 교환 신청 불가.
엘지 [U+Shop] 결제 후에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주소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상품을 준비하는 ‘배송준비중’ 단계부터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주소를 수정할 수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U+Shop]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액세서리 주문내역]→[주문내역확인]→[배송정보 변경] 누른 후 변경할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 배송비가 달라지는 도서산간, 제주도 또는 배송불가지역 등으로는 주소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엘지 [U+Shop] 구매확정을 꼭 해야 하나요?
구매확정은 상품을 반품 및 교환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표현한 것으로, 구매확정을 해야 판매자에게 상품 대금이 정산됩니다.
구매확정을 하지 않은 경우 배송 시작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0일 경과 시 자동으로 구매확정됩니다.
구매확정이 된 상품은 반품 및 교환 신청을 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엘지 [U+Shop] 상품별로 배송비가 다르던데, 어떻게 구분되나요?
배송비는 판매자 및 상품 특징에 따라 결정되며 3가지로 구분됩니다.
[배송비 종류]
무료배송 : 개수, 금액 상관없이 배송비 무료.
조건부 무료배송 : 같은 판매자에게 한 번에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별도 배송 : 개수, 금액과 상관없이 구매자가 배송비 부담.
※모든 배송비는 상품 주문 단계에서 미리 결제됩니다.
같은 판매자의 상품을 한 번에 2개 이상 구매하면 묶음배송이 적용되어, 구매하는 상품 중 가장 낮은 배송비가 책정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묶음 배송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무료배송 또는 조건부 무료배송의 경우, 판매자가 상품 구매를 조건으로 배송비를 대신 지불하는 서비스입니다.
부분 취소나 구매자 단순 변심으로 반품했을 경우 배송비를 뺀 나머지 금액이 환불될 수 있습니다.
엘지 [U+Shop] 해외에서도 주문할 수 있나요?
현재 해외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엘지 [U+Shop] 환불받을 금액 등 환불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U+Shop]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취소/반품/교환 내역]→[상세내역 확인]에서 환불 예정금액 및 환불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Shop]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받을 수 있나요?
카드사 및 은행별로 다릅니다. 평균 환불 기간을 안내해 드리니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 또는 은행으로 문의해 주세요.
[신용카드 구매]
결제정보가 아직 카드사로 전달되지 않은 경우 바로 취소처리 됩니다. 그 외에는 영업일 기준 3~4일 후 취소처리 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구매]
결제일로부터 10일 이내 취소하는 경우 바로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일로부터 10일이 지난 후에는 영업일 기준 2~3일 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엘지 [U+Shop]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U+Shop]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 [액세서리 주문내역]→[주문취소]를 누르세요.
‘결제 완료’ 단계인 경우에는 바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배송준비중’ 단계인 경우 판매자가 이미 상품을 발송했다면 주문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ID] 회원탈퇴와 서비스 이용 해지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0) | 2020.02.14 |
---|---|
[엘지 유플러스 -FAQ] [번호변경] 홈페이지에서 번호변경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0) | 2020.02.12 |
[엘지 U+ Shop] U+ Shop 에서 구매 시, 선택 약정 할인(통신요금 25 % 할인) 등록이 가능한가요? (0) | 2020.01.31 |
[엘지 유플러스-혜택: 자주하는질문] [O클럽] O클럽의 경우, 실제 중고폰 판매 금액이 선보상(구매)금액 보다 높다면, 그 차액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0.01.31 |
엘지 유플러스 -FAQ [약정할인 프로그램] 약정할인 프로그램은 최대 몇개월까지 제공되나요? (0) | 2020.01.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