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처리닷컴 [국내항공] 국내선 항공 이용 시 악기 반입/좌석구매
국내항공 특수 수하물인 악기를 기내로 반입하는 경우, 바이올린과 같은 세변의 합이 (가로+세로+높이) 115CM 이하인 악기는 무료로 기내에 반입 할 수 있습니다.
[기내 선반 혹은 좌석 밑 보관(맨 앞 열 및 비상구열 제외) 가능해야함 ]
첼로, 더블베이스, 거문고 등 세변의 합이 115CM를 초과하는 악기는 별도의 좌석을 구매해야 합니다.
여행사 구매는 불가하므로 해당 항공사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땡처리닷컴 [해외항공] 땡처리 항공권이 나오면 개별적으로 연락을 주시나요?
땡처리항공권이 나올때마다 고객님들께 직접 연락을 드릴수는 없습니다.
저희가 사이트에 계속해서 업데이트를 하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직접 사이트에 들어오셔서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땡처리닷컴 [해외항공] 항공권 구입을 하였는데, 결항 및 지연이 되었습니다.
땡처리닷컴에서 항공권을 구입하여 고객님이 출발일에 맞춰 공항으로 나가셨는데 항공기의 결항 및 지연이 발생한 경우는 100% 항공사의 책임입니다.
따라서 이런 경우가 발생하는 경우는 공항에서 항공사의 방침에 따라 조치를 취해주시면 됩니다.
결항 및 지연이 될 경우 항공사에서는 타항공사로 예약을 돌려 드리거나, 항공기가 이륙할 때까지 호텔지원 등의 보상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또 하나, 항공권을 구입하셨으나, 해당 항공권 출발일을 앞두고 항공사에서 일방적으로 항공권 판매사로 운휴를 통지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과 더불어 항공권 유통업체인 땡처리닷컴 역시 항공사의 일방적인 운휴로 인하여 피해를 입을 수 있는 사례입니다.
땡처리닷컴에서는 담당자들이 고객님 예약순서대로 전화를 드려서 다른 항공사의 여유 좌석이 있을 경우 예약상황을 바꿔 드리거나[변경시 발생하는 차액은 고객님 부담] 예약 취소를 원하시면 바로 취소처리는 해드립니다.
항공사의 문제이므로 땡처리닷컴에서는 별도의 보상은 없습니다.
땡처리닷컴 [국내항공] 국내선 대형 악기 기내 휴대 가능한가요?
첼로, 기타 등 고가의 대형 악기를 기내로 휴대하고자 하는 경우, 여행사 좌석 구매가 불가합니다. 해당 항공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땡처리닷컴 [국내항공] 실수로 항공권을 취소했습니다. 복원 가능한가요?
국내선 항공의 경우, 땡처리닷컴 홈페이지/어플 예약 취소와 동시에 항공사 예약취소처리 됩니다.
취소하신 일정은 복원이 불가능 하오니 새로 재 예약, 결제 부탁드립니다.
땡처리닷컴 [국내항공] 발권대행수수료는 환불이 불가한가요?
발권대행수수료는 국내선 항공권의 예약,상담,발권 대행서비스를 제공하고 대가로 받는 취습수수료 입니다.
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당일 결제, 당일 취소시 전액 환불가능)
결제 익일부터는 항공권 취소 시 결제한 총 금액에서 항공사수수료+발권대행수수료 공제 환불됩니다.
출처 땡처리닷컴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tang.com/help/bbs/faqList.do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리테일 [GS리테일] The POP 멤버십과 POP카드는 다른 건가요? (0) | 2022.09.13 |
---|---|
GS리테일 [GS리테일] GS&POINT 적립 및 사용 한도가 있나요? (0) | 2022.09.13 |
땡처리닷컴 | 도착 항공기 편명을 입력할 공간이 모자랍니다. 어떻게 하나요? (0) | 2022.09.10 |
땡처리닷컴 | 신용카드가 없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2.09.09 |
땡처리닷컴 | 애완동물과 탑승 시 필요한 절차는 어떨게 되나요? (0) | 2022.09.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