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retail [GS리테일] 기존 GS리테일 온라인 회원인데 아이핀 회원으로 전환 가입이 가능한가요?
기존 온라인 회원분들의 경우 아이핀 회원전환은 불가능하며 아이핀은 기존 당사 온라인 회원이 아니신 고객분들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만일 아이핀 가입이 필요하신 경우는 기존 회원을 탈퇴하신 후 아이핀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gsretail [GS리테일] 아이핀 정보는 어떻게 폐지하나요?
아이핀 팝업창의 ‘아이핀 관리’ 에서 아이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아이핀 폐지를 클릭하면 발급받은 아이핀이 폐지 됩니다.
이후 아이핀 인증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새 아이핀을 다시 발급받아야 합니다.
gsretail [GS리테일] 회원가입 후 고객님의 정보 수정 및 회원탈퇴를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GS리테일에 저장되어 있는 고객님의 정보는 로그인 후 "Mypage"에서 언제든지 조회할 수 있으며, 수정할 정보가 있는 경우 "개인정보 변경"에서 원하는 내용으로 변경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곧바로 변경 완료됩니다.
회원탈퇴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에서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 후에는 잔여 포인트 및 리워즈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탈퇴는 GS리테일 멤버십 서비스(GS25, GS THE FRESH, GS fresh, 랄라블라 홈페이지, THE POP 앱, GS Fresh Mall, 랄라블라 온라인몰)에 모두 해당됩니다.
gsretail [GS리테일] 아이핀 회원 가입 후 GS&POINT 회원으로 전환가입이 가능한가요?
아이핀 회원 가입 후 멤버십 서비스 사용을 위해 GS&POINT 회원으로 전환가입이 가능합니다.
초기 화면 왼편 상단에 ‘GS&POINT 회원 전환하기’ 버튼을 누르시거나
상단 ‘멤버십서비스’ 메뉴를 누르신 후 초기화면 중간의 ‘GS&POINT 서비스 가입’ 버튼을 누르시면 GS&POINT 전환가입이 진행됩니다.
gsretail [GS리테일] 본인인증 서비스란 무엇입니까?
주로 직접 대면을 통한 본인 확인이 어려운 온라인 상에서 각종 신원확인 수단 (휴대전화, 공인인증서, 신용카드 등) 을 활용하여 실제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 입니다.
gsretail [GS리테일] GS리테일 웹사이트의 회원 가입 단계 중 본인인증 완료 후 다음 단계로 이동하지 않는 경우에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본인인증 오류는 아래 2가지의 경우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인터넷 익스플로러 6/7 그리고 툴바를 사용하시는 경우.
두번째,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버젼에서 GS리테일 웹사이트 접속시, 스크립트 오작동으로 인해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첫번째, 인터넷 익스플로러 6/7 그리고 툴바를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다른 PC에서 이용해보시거나 사용중인 PC 환경설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 후 이용해보시길 부탁 드립니다.
1. 브라우저 상단의 메뉴중 도구 - 인터넷옵션 선택 후 - 일반 - 검색기록 삭제버튼 클릭 - 임시인터넷 파일 삭제버튼 클릭 - 쿠키 삭제버튼 클릭 - 적용
2. 브라우저 상단의 메뉴중 도구 - 인터넷옵션 선택 후 - 보안탭으로 이동 - 보안설정을 지정할 웹 컨텐트 영역 중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선택 - 활성화 된 사이트 버튼 클릭 - 영역에 웹사이트 추가란에 http://www.gsretail.com 입력 후 추가 버튼 클릭(https://www.gsretail.com 도 동일하게 등록 -> https가 등록이 안될 경우 추가란 밑에 보면 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 서버 확인(https:) 필요 체크 풀어야함) - 확인
3. 브라우저 상단의 메뉴중 도구 - 인터넷옵션 선택 후 - 고급탭으로 이동- Internet Explorer 기본설정 복구의 원래대로 버튼 클릭 - 확인
두번째,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버젼에서 GS리테일 웹사이트 접속시, 스크립트 오작동으로 인해 오류가 발생 경우에는, 다른 PC에서 이용해보시거나 사용중인 PC 환경설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 후 이용해보시길 부탁 드립니다.
1. 회원가입 단계 중, 약관 동의 페이지에서 F12 키를 누르면 개발자 도구 창이 열립니다.
2. 개발자 도구 창 기준으로 우측 상단에 브라우저 모드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브라우저 모드를 인터넷 익스플로러8로 선택하시고 회원 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브라우저 모드를 인터넷 익스플로러 8로 변경한 후에 창을 끄지 않고 해당 창에서 작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창을 끈 후에 다시 시도하면 사용이 불가합니다. )
위와 같이 설정변경 후 이용하셨는데도, 계속 이용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고객의소리 > 웹사이트 문의로 문의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GS리테일 많이묻는 질문 http://www.gsretail.com/gsretail/ko/customer-satisfaction/faq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프티콘 | 리마인드 문자 발송이란? (0) | 2022.09.23 |
---|---|
GS리테일 [GS리테일] 본인인증 서비스 인증 수단별 인증 방법은 어떻게 됩니까? (0) | 2022.09.22 |
GS리테일 [GS리테일] 아이핀이 무엇인가요? (0) | 2022.09.20 |
GS리테일 [GS수퍼마켓] 배달을 시켰는데 지금 급한 일이 생겨서 외출을 나가야 하는데요? (0) | 2022.09.19 |
GS리테일 [GS수퍼마켓] 이미 가입된 회원이라고 나오는데, ID/PW도 찾을 수가 없어요. (0) | 2022.09.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