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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 [U+ID] 회원탈퇴와 서비스 이용 해지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금전수_j 2020. 2. 14.

엘지 [U+ID] 회원탈퇴와 서비스 이용 해지의 차이는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LG [U+ID] 회원탈퇴와 서비스 이용 해지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회원 탈퇴는 현재 이용 중인 U+ID가 완전히 탈퇴가 되며 더 이상 해당 U+ID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서비스 이용 해지는 현재 이용 중인 개별서비스(상품)에 대해 더 이상 이용 의사가 없음을 밝히는 것으로, 서비스 이용 해지를 하더라도 U+ID는 계속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일시정지/해제를 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일시정지/ 해제가 모두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기간 및 사유를 설정 후 일시정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의 경우, 와이파이 연결되지 않으면 네트워크 즉시 차단됨.)

일시정지 해제는 와이파이 연결 후 고객센터 앱으로 해제할 수 있으며, SMS인증 또는 i-PIN으로 본인 인증 후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홈페이지] 통화상세내역 조회는 신청후 언제부터 확인이 가능한가요?

통화상세내역 서비스는 LG U+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U+ 모바일 및 글로벌 로밍서비스 이용 고객님은 직영점 방문신청 후 익일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 월~목요일 신청시 신청 후 다음날 조회가능합니다.
- 금~토요일 신청시에는 다음주 월요일 이후 조회 가능합니다.
- 3개월 이내의 통화내역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자정을 기준으로 하루에 5번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단말기] 제 휴대폰을 중고로 판매하면 얼마인지 알 수 있을까요?

LG U+ 홈페이지를 통해 월별 중고폰 매입 단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고 단말 매입 시, 감정 기준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단말기종 별 보상금액 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가능 매장 : 유플러스 소매 직영점, 대리점.
- 가능 대상 : 신규, 기변, 기변(소속점 변경) 고객 모두.
- 유의 사항 : 온라인을 통한 보상 및 현금거래 불가/개인 정보 관리 강화로 중고폰 매입 전 공장초기화 작업 필요.


 

엘지 유프럴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이번달 납부할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이번 달 청구요금 및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메인화면 청구금액 '자세히 보기' 선택 시 확인 가능.
2.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이번달요금.
       
* 휴대폰 요금은 후불 납부로, 당월 청구금액은 전월 1일~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입니다.


엘지 [U+ID]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LG U+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정보관리에서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U+ ID로 유플러스 서비스 이용 중인 경우, 가입 중인 모든 서비스를 해지하셔야만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서비스별 해지 여부 확인이 가능하며 앱 서비스는 스마트폰에서 앱을 통해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U+Box, U+영화월정액, U+모바일tv 등.
    
▶ U+ID 회원 탈퇴및 각 서비스 해지.
→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홈페이지회원 > 회원정보변경(로그인 필요) > 우측 회원탈퇴 버튼 클릭.
                     https://www.uplus.co.kr/idi/mbrm/info/InitWbmbUpdateAuthBfr1.hpi
→ 연동된 각 서비스해지 : 각 사이트 및 어플을 통해 해지.


LG U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오늘까지 사용한 금액(실시간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1일~현재까지 사용한 요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사용량 > 실시간 요금.
'자세히 보기' 를 체크하면 각 요금의 상세내용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요금은 매월 1일~조회시점까지 일할계산되어 표기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번호변경] 홈페이지에서 번호변경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LTE 단말기 이용자]
1. 본인인증 : 번호 변경을 위한 본인 인증(공인인증, SMS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
2. 희망번호 검색 : 희망 번호 검색 후 번호 입력.
3. 번호변경 완료 : 선택한 번호로 변경.
4. 단말기 내 번호입력 : 온라인 번호 변경 후 반드시 1시간 이내에 단말기에서 변경된 번호로 개통 진행.
  ① 완료 SMS 수신 :홈페이지에서 번호변경 완료 시 SMS로 완료문자 발송.
  ② 다이얼러에서 #5487587#682# 입력:  반드시 1시간 이내에 단말기에서 변경된 번호로 개통작업 필요.
  ③ 개통 확인: "개통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뜨면 “예” 를 선택하여 개통 가능.
  ④ 자동으로 변경된 번호로 재개통 진행.
  ⑤ 개통작업 완료 후 자동 재부팅.

※  다이얼러에서 #5487587#682# 입력 시에도 "개통하시겠습니까? 예/아니오" 화면이 나오지 않을 경우, 
     단말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해 주세요.

[2G/3G 단말기 이용자]
1. 본인인증 : 번호 변경을 위한 본인 인증(공인인증, SMS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
2. 희망번호 검색 : 희망 번호 검색 후 번호 입력.
3. 번호변경 완료 : 선택한 번호로 변경.
4. 단말기 내 번호입력 : 사용하는 단말기 모델명 확인 후, 단말기 별 입력방법 검색> 검색된 방법으로 이용.
  → 단말기 별 번호입력 방법 검색하기 :http://www.uplus.co.kr/css/mncc/mnch/RetrivePhoneChgUsePop.hpi?popupflag=4


엘지 유플러스 [수신자부담] 수신자부담전화(콜렉트콜)가 안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신자부담전화 차단 해제는 각 수신자부담 업체(사업자)를 통해 해제가 가능합니다.
     
수신자부담전화를 거는 발신인이 이용하는 사업자로 해제 요청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군대에 있는 아들이 1633으로 전화를 걸어온다면,LG U+(식별번호 1633) 1544-0001을 통해 수신자부담 차단 해제 후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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