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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유플러스 [홈페이지] 일반회원에서 통합회원으로 어떻게 변경 하나요?

금전수_j 2020. 2. 14.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일반회원에서 통합회원으로 어떻게 변경 하는지 알아봅니다.

 

[홈페이지] 일반회원에서 통합회원으로 어떻게 변경 하나요?

기존 가입자와 현 명의자가 동일하다면, U+ID로 전환해 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통합회원과 일반회원 차이점에 대해 알려주세요.

 LG U+ 홈페이지는 신규가입시 U+ID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기존 ID의 경우에는는 LG U+ 상품 이용유무에 따라 통합회원과 일반회원으로 나누어 가입이 진행되었으며, U+ID 회원가입은 별도 회원 구분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명의도용] 저도 모르게 제 명의로 휴대폰(인터넷)이 가입되어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명의도용 접수는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접수/취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불가)
단, 접수취소의 경우 접수점에서만 가능합니다.
         
[모바일 구비서류]
-개인 : 명의자 신분증 (본인만 가능)
-미성년자 :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법정대리인)
-법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 위임장(인감날인) 및 인감증명서 , 대리인 신분증.

[홈상품 구비서류]
-개인 : 명의자 신분증 (본인만 가능), 주민등록초본 (주소이전 기록이 모두 포함된 것)
-미성년자 :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신분증, 법정대리인 입증서류, 주민등록초본(주소이전 기록이 모두 포함된 것)
-법인 :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 위임장(인감날인) 및 인감증명서 , 대리인 신분증.
                 
※ 개인  예외case [ 해외체류, 수감, 군복무, 입원 ] 에 한해, 대리인(가족으로 제한)가능,.
    단, 정확한 조사를 위해 명의자 본인 재내방 접수가 요구될 수 있음.


[U+Page] U+Page에서 로그인했는데 잔여량 조회가 되지 않아요.

요금제 잔여량 표시 OFF 상태라면 메인에 잔여량 조회 화면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U+Page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제 잔여량 표시를 'ON'상태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단, 알뜰폰 가입 고객은 요금제 잔여량 조회가 불가하니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U+Page] U+Page에서 통화,데이터,문자 잔여량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요금제 잔여량 조회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U+Page 메인화면 상단 '≡' 또는 바로가기 하단 '+더보기' 선택.
② 로그인 선택.
③ 휴대폰번호 인증 .
  -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인증번호 요청' 선택.
  - SMS로 발송 된 인증번호 입력 후 '인증하기' 선택.
④ 메인화면에서 잔여량 조회.


[통화품질] 상대방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통화 중 상대방의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기기 이상인 경우와 전파 미약지역 또는 기지국 장애가 있는 경우 입니다.

① 기기 이상인 경우 → 장소에 상관없이, 다른 U+ 모바일 휴대폰은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나 고객님의 폰에만 통화 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기기 이상으로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A/S 센터 안내는 [고객센터 > 폰분실/파손 > 휴대폰 AS]코너를 참고 바랍니다.

② 전자미약지역 또는 기지국 장애인 경우 → 특정 장소에서만, 모든 U+ 모바일 가입자들에게 동일하게 통화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로 이 때는 정확한 지역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확인 사항 → 번호, 성함, 통화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곳의 정확한 주소, 통화불량 현상, 다른 가입자의 이상유무, 다른 지역에서의 이상 유무, 연락을 받을 수 있는 번호(유선 연락처)를 기재하셔서  [고객센터 > 온라인상담/신청 > 모바일 통화품질접수] 코너로 글을 올려 주시거나, LGU+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통화품질 ]집(자택)에서 휴대폰 전화가 안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택 내 또는 건물 내에서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 장애 접수 후 정확한 안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므로, 번거로우시겠지만 정확한 사항을 기재하셔서 U+ 모바일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통화품질정보]코너로 접수를 해 주시거나, U+고객센터로 전화문의 해 주세요.

※ 확인 사항.
- 민원인 번호.
- 유선연락처(자택 내에서 통화가 되지 않으므로 연락처가 꼭 필요합니다.)



[통화품질] 건물 지하와 내부에서의 휴대폰 통화 품질이 안 좋습니다.

건물 지하와 내부에서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건물의 위치, 건평, 유동인구, 건물 주와의 상담 등 여러 가지 주변 상황을 파악한 후 별도의 중계기를 설치해 드립니다.

LG U+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서 통화품질 관련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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