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pc Tip

엘지 U플러스 -FAQ [통화품질] 통화가 안 되는 지역이 있습니다.

금전수_j 2020. 2. 24.

엘지 U플러스 -[통화품질] 통화가 안 되는 지역이 있을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봅니다.

 

엘지 U플러스 [통화품질] 통화가 안 되는 지역이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는 두 가지 경우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특정지역에서 모든 가입자가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

① 기존에는 통화가 가능한 지역이었으나 최근(며칠전)부터 통화가 되지 않는 경우.
 → 이 경우는 해당 지역의 기지국 장애 등으로 인한 일시적이 현상일 수 있습니다.
 → 기지국 장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가능한 해당 지역에서 일반 유선전화를 이용하여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해당 지역의 기지국에 대하여 점검을 통해 조치해 드릴 것입니다.

② 예전부터 통화가 가능하지 않았던 음영지역인 경우.
 → 이 경우는 해당 지역의 기지국 증설 등을 통하여 서비스 개선이 필요한 지역입니다.
 → 해당 지역의 서비스 상황 및 추후 계획을 확인하기 위하여 번로우시겠지만 아래 사항을 확인하셔서 U+ 모바일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통화품질 접수] 코너로 접수해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확인 사항: 번호, 성함, 통화가되지 않는 지역의 정확한 주소, 일반 연락처, 통화불량 현상.

엘지 U플러스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정확한데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해 보신 후 다시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옵션에서 쿠키/파일등 정보 삭제하기>
- 인터넷 실행 → 도구 → 인터넷옵션 → 일반 → 검색기록 → 쿠키삭제/파일삭제 등 저장된 정보 삭제.


엘지 U플러스 [홈페이지] 크롬 브라우저에서 유플러스 홈페이지 페이지 호출 시, 화면이 깨져보여요.

크롬에서 LG U+ 홈페이지를 열었을 때, 깨져 보인다면 캐쉬를 삭제하고 재실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 크롬에서의 캐쉬삭제 방법.
① 브라우져 우측 상단 아이콘 클릭.

② "방문기록" 메뉴 클릭.

③ 인터넷 사용기록 모두 삭제 클릭.

④ 확인.


엘지 U플러스 [명의도용] 온라인에서 접수하여 개통된 건은 명의도용 접수가 불가하나요?

온라인 개통은 비대면 방식으로 신용카드 비밀번호, 공인인증서 등 강화된 인증절차를 거치도록 되어있으므로 사기 가입 여부를 알 수 없고, 직접 범인(사기범)을 상대로 수사기관에 고소 및 요금처리를 요구해야 합니다.


[명의도용] 명의도용 사유로 일시정지를 했다가 해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명의도용으로 인한 일시정지 해제는 명의자 본인 직영점 내방 접수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에서 해제 불가)


엘지 U플러스 [홈페이지] 무료문자 50건 보내기를 전송하려는데, 본인인증 화면에서 확인 버튼이 안보여요.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아래 방법대로 PC 환경 설치를 해주세요.

1. 호환성 보기 설정.
 -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 유플러스 홈페이지 추가
    
2. 인터넷 옵션 재설정.
 - 기본 구동 브라우저 : 익스플로어 11
  1) 익스플로어 우측 상단 톱니바퀴 모양 설정 버튼 선택
  2) 목록 하단 '인터넷옵션' 메뉴 선택
  3) '보안'탭 메뉴 이동
  4) 이 영역에 적용할 보안 수준 부분 '최소(가장 낮음)'으로 설정/적용/확인
  5) 문자보내기 화면 새로고침 진행(F5버튼)
  6) 실행 팝업 출력 시 모두 허용
     
3. 팝업 차단 설정 해제.
 - 설정>인터넷옵션>보안>이 영역에 적용할 보안 수준 부분 사용자 지정 수준 선택 >  팝업 차단 사용 부분 '사용안함'으로 지정 후 확인/적용.
   
4. 인터넷 브라우저 설정 초기화.
  1) 설정 > 인터넷옵션 > 고급 >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 복원 부분 '원래대로' 버튼 선택.
  2) 위 1번 '인터넷 옵션 재설정' 진행.
  
위와같이 설정 시에도 이용이 안될 경우, 크롬 브라우저로 접속 부탁드립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