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FAQ [통화품질] 휴대폰이 통화가 고르지 못하고 자주 끊기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봅니다.
엘지 U+ [통화품질] 휴대폰이 통화가 고르지 못하고 자주 끊기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통화중 끊김, 울림, 일방통화 등의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기기 이상인 경우와 전파 미약지역 또는 기지국 장애가 있는 경우 입니다.
① 기기 이상인 경우 → 장소에 상관없이, 다른 U+ 모바일 휴대폰은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나 고객님의 폰에만 통화 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기기 이상으로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② 전파미약지역 또는 기지국 장애인 경우 → 특정 장소에서만 모든 U+ 모바일 가입 고객님들에게 동일하게 통화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로 이 때는 정확한 지역을 U+ 모바일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통화품질 접수]코너로 접수해 주세요.
※ 필수 확인 사항 번호, 성함, 통화불량 현상이 나타나는 곳의 정확한 주소, 통화불량 현상, 다른 가입자의 이상유무, 다른 지역에서의 이상 유무, 연락을 받을 수 있는 번호(유선 연락처)
엘지 U+ [커버리지 맵] 커버리지 맵이 무엇인가요?
유플러스 커버리지 맵은 전국 각지에서 유플러스의 유무선 인터넷(초고속인터넷, LTE, 3G, 와이파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지역과 제공 방식 등의 통신서비스 정보를 쉽게 이해하고 찾아볼 수 있도록 지도 형태로 만든 것입니다.
엘지 U+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신청,변경,해지처리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나요?
LG U+서비스에 대하여 추가 신청이나 변경, 해지신청을 하였을 경우 해당 현황을 LG U+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 신규/해지는 신청 후 7일이내에만 조회 가능.
엘지 U+ [음성사서함] 음성사서함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현재 등록되어 있는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단, 음성사서함의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 방법으로 초기화(휴대폰 번호 뒷자리 4자리로 변경)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LG U+ 사이트내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통화/문자] 코너를 통해 SMS인증 후 초기화.
엘지 U+ [통화품질] 통화품질 민원을 접수했는데 처리과정을 알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개인 > 고객지원 > 통화품질및속도측정 > 통화품질불만접수 > 통화품질진단안내
모바일 통화품질접수 코너를 통하여 접수된 민원의 경우 동일 코너의 장애접수 현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접수 민원의 경우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엘지 U+ [홈페이지] 홈페이지의 통화상세내역 조회를 신청하면 번호가 모두 보이나요?
LG U+ 홈페이지를 통한 통화상세내역은 일부정보가 *로 표기되므로 모두 보이지 않습니다.
엘지 U+ [홈페이지] 통화량베스트5에 지난달 내역은 언제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까?
매월 통화량 베스트5를 선정하여 보여 드리는것으로 매월 19일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유플러스 추가 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청소년 69 요금제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0) | 2020.04.07 |
---|---|
한글과 컴퓨터- [한컴오피스 2020]을 사용하기 위하여 필요한 시스템 사양(환경)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0.04.07 |
엘지 U플러스 -FAQ [통화품질] 통화가 안 되는 지역이 있습니다. (0) | 2020.02.24 |
엘지 U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0) | 2020.02.14 |
LG U+ [통화품질] 통화 중 울림현상이 나타납니다. (0) | 2020.02.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