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당월 청구요금 납부 및 미납요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단, 즉시납부는 신용카드를 통한 요금납부만 가능하며, 상품 가입 명의와 동일한 카드주의 카드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은행 또는 카드 자동이체 고객의 경우 출금 기간 중에 즉시 납부를 하시면 이중납부가 될 수 있으니 납부 전에 신용카드, 통장 거래 내역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내가 이용하는 요금제와 부가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나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현재 이용하고 있는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LG U+ 고객센터 앱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U+고객센터 앱은 구글 play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고객센터' 검색 > U+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합니다.
간편하게 생년월일 또는 U+ID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앱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단, 해외로밍 시 미지원)
* 아이폰 고객은 최초 1회 '번호등록' 후 생년월일로 로그인 가능.
LG U+ [고객센터 앱] LG U+ 고객센터 앱은 무엇인가요?
LG U+ 고객센터 앱은 U+고객님께서 바쁜 시간 내어 고객센터에 전화할 필요없이, 휴대폰을 통해 간단하게 필요한 업무를 볼 수있는 무료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스마트폰 이용 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기본제공 잔여량, 실시간 사용요금 조회, 요금제 신청/변경 등을 쉽고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생년월일 또는 U+ID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앱 이용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단, 해외로밍 시 미지원)
* 아이폰 고객은 최초 1회 '번호등록' 후 생년월일로 로그인 가능.
▶ 다운로드 방법 : http://cv.uplus.kr/1.html
휴대폰에 기본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 검색 후 U+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후 이용.
- 안드로이드 : 구글 play 스토어, ONE스토어.
- 아이폰 : 앱스토어. (App store)
LG U+ [고객센터 앱] 모바일 고객센터 접속시 누구의 생년월일을 입력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앱 로그인은 비밀번호 로그인과, U+ID 로그인이 가능하며, 비밀번호 설정 및 변경시 입력하는 생년월일은 가입한 모바일 상품의 명의 고객님 성함과 생년월일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 위젯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고객센터 앱에서 로그인 후 바탕화면의 빈 공간을 길게 클릭해 위젯 설정화면에서 원하는 스타일의 U+고객센터 앱 위젯을 찾아 화면으로 드래그해 설치하시면 됩니다.
엘지 U+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 위젯이 뭔가요?
고객센터 앱 위젯은 스마트폰 바탕화면에서 고객센터 앱의 여러 기능 중 핵심적인 실시간 잔여량, 요금정보, 가입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FAX] 증빙서류를 모바일 팩스로 보내달라고 문자가 왔는데, 어떻게 이용하는거죠?
통신사에 각종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 증빙서류를 팩스로 보내야할 때, 주변 팩스(FAX) 보낼 곳을 찾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모바일 팩스로 서류 발송이 가능합니다.
상담 종류 후 수신된 MMS에 포함된 FAX URL(인터넷 주소)을 클릭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1. 증빙서류 등록하기 하단의 FAX URL(인터넷 주소) 클릭.
2. 고객명 입력. (특수문자 입력 시 정상 등록 불가)
3. 첨부서류- 카메라/갤러리 버튼 선택.
4. 파일선택 후 카메라 또는 내파일에서 증빙서류 선택.
첨부파일은 3개 이상일 경우 발송이 지연되며, 파일 크기가 7MB이상 전송이 불가하도록 용량 제한이 있습니다.
발송이 불가할 경우, 카메라를 눌러 바로 촬영 후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파일 전송 시 데이터는 요금제의 데이터 납부요금계산법으로 적용됩니다. (와이파이 이용 시 무료.)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 FAQ [통화품질] 휴대폰이 통화가 고르지 못하고 자주 끊기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0.02.24 |
---|---|
엘지 U플러스 -FAQ [통화품질] 통화가 안 되는 지역이 있습니다. (0) | 2020.02.24 |
LG U+ [통화품질] 통화 중 울림현상이 나타납니다. (0) | 2020.02.14 |
LG 유플러스 [수신자부담] 수신자부담전화(콜렉트콜)를 모두 차단하고 싶어요. (0) | 2020.02.14 |
[엘지 U플러스 -FAQ] [U+ID] 회원탈퇴와 서비스 이용 해지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0) | 2020.02.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