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U+영화월정액] 월정액을 해지한 후에도 이전에 다운로드 받은 영화를 감상할 수 있나요?
해지 후에는 감상할 수 없습니다.
LG U+ 모바일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전화를 건 사람에게 청각장애인임을 알리고, 문자메시지로 연락하도록 안내하는 무료 통화연결음 서비스입니다.
청각장애인으로 등록된 U+고객이라면 누구나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고객센터 앱의 U봇을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을 이용하다가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으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영화월정액 베이직'을 30일 이상 이용했다면 언제든지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U+영화월정액] PC로 U+영화월정액을 시청할 때 플레이어는 어디서 설치할 수 있나요?
U+영화월정액 홈페이지 www.uflix.co.kr에 접속 후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이용안내] → [서비스소개]를 누르세요.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U+영화월정액] 법인명의의 휴대폰으로, 개인명의의 U+영화월정액 아이디를 만들 수 있나요?
모바일tv 앱에서 메뉴[三]→ [설정]→[ID만들기]를 눌러 개인명의의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른 통신사 고객은 메뉴[三]→ [설정]→[로그인해주세요]를 눌러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U+영화월정액] '(구)U+영화월정액' 상품을 이용 중입니다. 하나의 아이디로 여러 명이 동시 시청 가능한가요?
'(구)U+영화월정액' 상품은 동시 시청할 수 없습니다.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에 가입해야 합니다.
LG U+ 모바일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G유플러스 U+고객센터 앱에서만 해지할 수 있습니다.
• U+고객센터 앱
메인화면 상단 ‘U봇에게 물어보세요!’를 눌러 ‘채팅’ 입력 → [채팅 상담사 연결하기]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입력 후 상담하기
LG U+ 모바일 [U+영화월정액] 다운로드 받은 영화를 다른 플레이어로 재생할 수 있나요?
콘텐츠 무단 복제를 방지하기 위해 다운로드 받은 영화는 U+영화월정액 내에서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플러스 mobile [데이터 주고받기] 결합되어있는 가족에게 매달 자동으로 데이터를 줄 수 있나요? (0) | 2023.01.23 |
---|---|
유플러스 mobile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의 '동시시청'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0) | 2023.01.22 |
LG 유플러스 mobile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가입 후 바로 해지할 수 있나요? (0) | 2023.01.20 |
LG 유플러스 mobile [U+영화월정액] 해외에서도 U+영화월정액으로 영화감상이 가능한가요? (0) | 2023.01.19 |
LG 유플러스 mobile [콜메시지] 메시지 외에 사진이나 동영상도 설정할 수 있나요? (0) | 2023.01.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