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전화 수신 시 화면에 나타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과 "발신번호확인불가" 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1) 발신번호표시제한 : *23# 혹은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를 등록한 경우.
2) 발신번호 확인 불가 :
① 발신번호 표시서비스를 등록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② 교환기 상에서 발신번호를 확인하지 못한 경우.
(국제전화 시 일부 국가의 교환기 상에서 확인이 어려운 경우 등)
LG U+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휴대폰 기기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 기기변경 시는 변경된 단말기에 인증서를 다시 저장하셔야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 하였을 경우, U+ 앱마켓에서 '유비키'를 검색,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인증서를 다시 저장하시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가 왔는데 받지 못하고 후에 통화목록을 이용해 전화를 하면 통화 연결이 되나요?
통화목록에 남아있는 "발신번호표시제한" 이력으로는 통화가 불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060 발신차단]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 및 해지가 가능한가요?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신청 /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단, 청소년 고객님의 경우 청소년 보호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 해지가 불가합니다.
▶ 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call-msg/LRZ0001132
LG U+ 모바일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무엇인가요?
서비스 ON/OFF 설정 시, 상태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LG U+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LG U+ 고객만 사용할 수 있나요?
자녀(유해차단 대상)는 LG U+ 고객만 가입할 수 있으며, 자녀폰을 원격제어하는 부모는 SKT, KT 고객이어도 무관합니다.
LG U+ 모바일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를 가입해서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가요?
가입형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2000년대 중반에 종료된 서비스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타 서비스와 연계하여 사용도 불가능하오니, 1회성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인 *23# + 상대방번호 통화키로 사용 부탁드립니다
LG U+ 모바일 [자녀폰폰 지킴이] 앱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자녀폰에 설치된 앱은 임의로 삭제가 불가하며,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를 해지해야 앱 삭제가 가능합니다.
서비스를 해지해야 디바이스 관리자에서 설정 해제 후 앱 삭제가 가능합니다.
(해지 정보가 서비스 서버에 동기화될 때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음)
LG U+ 모바일 [060 발신차단] 청소년은 꼭 사용하여야 하나요?
08년 11월 1일부로(11월 이전의 경우에는 ‘청소년 요금제’ 기준 자동 가입) 청소년 명의로의 가입 및 명의 변경하는 고객의 경우 청소년 보호정책의 일환으로 자동 가입됩니다.
- 성인의 경우 가입 및 해지가 자유로우나, 청소년의 경우 해지를 위해 구비서류 및 인적사항에 의거해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모바일 [MyOTP] 인증번호를 잘못 입력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3.06.08 |
---|---|
U+ 모바일 [발신번호 표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0) | 2023.06.06 |
LGU+ mobile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0) | 2023.06.01 |
LGU+ mobile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SMS)까지 정확히 입력했지만, 인터넷 사이트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0) | 2023.05.29 |
LGU+ mobile [발신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가입자가 발신 시 상대방에게 번호를 표시하고 싶은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0) | 2023.05.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