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유비키인증서]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되지 않는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 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인증서 암호가 틀린 경우
그 외의 경우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 (02-718-1860)로 문의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자동응답] 자동응답 “설정” 상태일 때 문자 메시지는 수신이 되나요?
자동응답 설정 시에도 문자메시지 수신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발신번호표시제한] 문자 메시지를 발송하면 상대방이 내 번호를 볼 수 있나요?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음성/영상통화만 지원하며 SMS/MMS는 지원되지 않아, 문자메시지 발송시 내 번호가 상대방에게 노출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USIM 스마트인증] 전자서명 도중 스마트인증 비밀번호가 무엇인가요?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란 USIM 스마트인증 앱에 설정된 서비스 비밀번호입니다.
USIM 스마트인증으로 전자서명 시에는 인증서의 비밀번호가 아닌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로 인증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유비키인증서] 타인명의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비키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유비키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자녀폰 지킴이] 누가 가입할 수 있나요?
청소년, 성인에 관계없이 가입이 가능하나, 선불형요금(PPS) 및 법인 고객은 가입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를 해지했는데 왜 앱이 삭제가 안 되죠?
서비스 해지 시, 전산을 통한 반영에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으므로 약 15분~30분 가량 지연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Paynow(페이나우)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여 신용카드, 은행계좌, 휴대폰결제, U Cash 결제 등
결제정보를 미리 등록하여 결제정보 입력없이 인증번호와 가상결제번호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Mobile [Paynow(페이나우)] 스마트폰을 분실했습니다. Paynow(페이나우)를 타인이 사용할 수 있나요?
Paynow(페이나우)는 앱 실행 시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므로 타인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실행 중에도 일정 시간 미 이용 또는 대기 상태 변경 시 자동 잠금 상태가 되기 때문에 로그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비밀번호는 누적 5회 오류 입력 시 사용자 재인증을 거쳐야 사용이 가능하므로 타인의 부정 사용이 원천적으로 차단되므로 안심하고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pc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모바일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어플리케이션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0) | 2023.06.13 |
---|---|
U+ 모바일 [발신번호 표시] 가끔 이상하게 번호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는데 왜 그런가요? (0) | 2023.06.08 |
U+ 모바일 [발신번호표시제한] 영상통화도 발신번호 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한가요? (0) | 2023.06.05 |
U+ 모바일[Paynow(페이나우)] 결제 수단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3.06.04 |
U+ 모바일[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부가서비스 해지하면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찌 되나요? (0) | 2023.06.03 |
댓글